뚱뚱한 여자가 노래를 한다.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지그비뉴 브레즌스키는 과거 자신의 주장과 다소 충돌되는 글을 올해 4월에 내놓으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브레즌스키는 보이지 않는 엘리트들의 두뇌 역할을 하는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여러 정치 평론가들이 브레즌스키의 글에 대한 반응을 내놓고 있는데, 그 중에서…
지카 바이러스가 소두증의 원인일 가능성에 의문이 제기되다.

            지카 바이러스의 공포가 과장되었거나 근거가 부족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지카 바이러스를 가진 임산부에서 나온 태아가 종종 소두증을 갖는 현상이 나타나면서 브라질을 넘어 전 세계에 지카 바이러스 공포가 증가하고 있으나, 이 현상은 브라질의…
미국은 아프가니스탄에 거의 삼만 명의 용병을 파견했다.

              오바마 행정부는 병력을 감축하여 매우 작은 숫자만을 남기면서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전쟁을 끝내는 듯 했지만, 얼마나 많은 용병이 아프가니스탄에 여전히 존재하는지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미군은 공식적으로 9천 명만의 군 병력을 아프가니스탄에 가지고 있으나, 2만9천…
미 국방성이  7,264조의 세금 사용을 해명하지 못하다.

            미 국방성은 지난 해 분기별, 그리고 연말 기준으로 ‘정확하고, 완전하고, 시기 적절하고, 잘 입증된’ 문서를 제공하지 못했다.   미군은 2015년 중 한 분기에만 3,129조 원의 지출을 제대로 입증하지 못했으며, 연말 기준으로 이 액수는 총…
어샌지가 망명 중인 에콰도르 대사관에 괴한이 침입하다.

      위키리크스의 줄리안 어샌지가 거주하고 있는 주 영국 에콰도르 대사관에 침입자가 새벽에 목격되면서 어샌지에 대한 암살 기도가 의심되고 있다.   위키리크스는 어제 오전 2시 47분에 대사관 건물의 벽과 창문을 타고 이동하던 괴한이 경비원에 의해 발각되자 달아났다고 밝혔다.  …
시리아 소년과 언론의 선전

          시리아 정부의 폭격 현장에서 구조된 소년, 오므란 다크니시의 사진이 전 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년은 충격을 받은 듯 표정이 없었고, 얼굴은 피와 건물 파괴로 발생한 먼지로 범벅이 되어 있고 신발조차 없었다.   그러나 소년을 응급차 내의…
셰익스피어는 누구인가? 프란시스 베이컨 편

    컨스퍼러시 뉴스의 팟캐스트 ‘판도라의 상자‘의 29회 ‘셰익스피어는 누구인가? 프란시스 베이컨 편’에서 언급되는 그림들을 올려드립니다.       Johann Valentin Andrea 는 프란시스 베이컨?     Jacob Cat의 ‘Lampado Trado’ 속의 존 디와 베이컨       Tubal C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