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두 상원의원들이 3차세계대전을 원한다고 경고한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의 성명 발표와 같은 시간인 일요일 오후 두 번의 트윗을 통해 이민자와 난민 정책에 대한 자신의 행정명령을 변호했다.     성명은 국가의 안전유지를 강조하고 행정명령이 사실상 이슬람교도의 입국금지라는 지적을 부인했다. 그러나…
트럼프는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에게 백신의 안전성 조사를 맡긴다.

      대통령 취임 이전인 1월 10일에 트럼프는 “백신의 안전과 과학적 무결점” 위원회의 장으로 유명한 백신 회의론자인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를 임명했다고 언론들이 보도했다.     트럼프와 케네디는 트럼프 타워에서 만나 백신과 면역에 대해 대화를  나눴고, 케네디는 트럼프의 제안을 그…
버니 샌더스, “무역에 대해 트럼프와 협력하겠다”

      버몬트 주 상원의원 버니 샌더스는 환태평양 경제 동반자 협정(TPP) 탈퇴에 대해 트럼프를 칭찬하면서 협력을 제안했다.     지난 월요일에 도널드 트럼프는 두 번째 임기를 맞은 오바마 행정부의 최고  무역 우선순위였던 12개 국가가 가입한 TPP의 참여를 끝내는 행정명령에…
도널드 트럼트 대통령 취임식 전후에 찍힌 흥미로운 영상

    도널드 트럼프의 대통령 취임식 하루 전인 1월 20일에 워싱턴 디씨에서 UFO가 영상에 잡혔다.   캐나다 방송사인 CTV는 트럼프 취임식과 관련하여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배경에 워싱턴 디씨의 캐피틀 힐 위를 빠르게 지나가는 UFO가 TV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
프라이버시는 왜 중요한가?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프라이버시의 문제는 “나는 잘못한 것이 없으므로 숨길 것이 없다”는 정도의 문제가 아님을 깨닫게 하는 영국의 언론인 글렌 그린월드 씨의 연설입니다.   정부가 국민을 감시하는 시대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는 상황에서 프라이버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에드워드…
종자산업을 거대 농업 기업들에게 넘기는 세계은행.

              많은 단체들과 개인들은 세계은행의 세계 종자 산업을 장악하려는 계획에 반대하고 나섰다. 이들은 세계은행의 계획이 농부들로부터 씨앗과 농산물에 대한 권리를 빼앗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와 같은 규탄은 세계은행의 보고서 “기업식 농업 지원”에 대한…
다시 등장한 반트럼프 시위대 모집 광고

      도널드 트럼프에 반대하는 시위자를 모집하는 광고가 다시 등장했다.  워싱턴 타임즈는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이번 주 취임식 행사장에서 월 2천5백 불에 시위를 선동할 사람을 모집하는 광고가 20곳이 넘는 도시에서 등장했다.   미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