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신매매 피해자의 몸에서 RFID 칩이 발견되다.

    2016년 10월, 미국의 한 병원을 찾아온 28세의 여성은 자신의 몸에 GPS 추적 장치가 이식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익명으로 남기를 원하는 담당 의사는 그녀가 주장하는 부위에 절개 흉터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엑스레이 촬영을 했다.     “그녀의 오른쪽 옆구리에 쌀알보다…
CIA의 해킹 문제를 해결했다는 애플의 발표에 반박한 위키리크스

          애플은 CIA가 애플 제품들을 여러 해 동안 해킹해왔다는 위키리크스의 폭로에 대해 모든 취약점들이 개선되었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우리는 오늘 아침에 나온 위키리크스의 폭로를 일차적으로 조사했습니다. 첫 조사에 따르면, 주장된 아이폰의 취약점들은 아이폰 3G에 대해서만…
노화를 되돌리는 약물이 동물 임상실험에 성공했다.

        네덜란드의 에라스무스 대학 의료센터 소속의 과학자들은 나이가 많은 쥐들을 통한 실험에서 세포 분열을 멈춘 노화된 세포를 없애는 방식으로 쥐의 체력과, 털, 내장 기능을 더 젊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노화된 세포는 활동을 멈춘 듯 보이지만 실제는 염증을 일으키고…
게이츠 재단의 백신 지원을 거절한 인도 정부

            인도 정부가 인도의 면역 프로그램에 지원해온 빌 앤드 멀린다 게이츠 재단과의 관계를 단절했다.     게이츠 재단의 기술지원팀이 인도의 국가 면역 기술자문 그룹에 기술자문과 자금을 지원하고 있는 상황에서 게이츠 재단이 외국의 거대 제약회사들로부터 기부금을…
브렉시트 후 영연방 중심의 국제 관계를 진행 중인 영국

    브렉시트를 앞두고 있는 영국이 영연방을 통해 무역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국제 관계를 형성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영연방협회 회장인 마이클 레이크는 텔러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브렉시트가 제공한 기회는 약간은 위험하지만 매우 재미있는 기회이며, (미국의) 새 대통령이라는 기회와 함께 촉진되고…
성 추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는 바티칸

    남부 도시 나폴리의 한 사제가 집단 동성 성관계를 위해 인터넷 상에서 돈을 주고 파트너를 모집한다는 신고가 접수되었다.     나폴리의 주교에게 익명의 편지가 배달되었고,  공식 조사를 위해 산타 마리아 델리 안젤리 성당은 마리오 돌란도 신부를 정직시켰다. 그는 혐의를…
페루에서 발견된 편두 두개골에 대한 DNA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다.

    고고학자인 브라이언 포스터 씨는 페루에서 발견된 가늘고 긴 편두 형태의 네 개의 두개골들에 대한 미트로콘드리아 DNA 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페루의 파라카스에서 발견된 두개골들은 캐나다의 레이크헤드 대학 연구실과 미국의 두 연구실들에서 테스트가 진행됐다.        …
트럼프, “이민은 권리가 아니라 특권이다”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독일의 총리 엔젤라 마르켈과의 정상회담에서 이민은 권리가 아니라 특권이라고 강조했다.   트럼프가 미국인들의 안전이 외국을 돕는 일보다 항상 우선할 것이라는 입장을 메르켈에게 전하자, 시리아 난민을 적극적으로 수용해왔던 메르켈은 불편한…
억만장자 데이빗 록펠러가 102세에 사망하다.

            전 체이스 맨하탄 은행의 CEO였던 데이빗 록펠러가 자택에서 수면 중에 울혈성 심부전으로 사망했다고 록펠러 가문의 대변인 프레이저 시텔이 밝혔다.         록펠러 재단은 성명을 통해 데이빗 록펠러의 사망을 발표하면서 “미국의 자선과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