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투표를 앞두고 대표단 승리를 선언한 힐러리는 AP와 공모하였나?

캘리포니아 투표를 앞두고 대표단 승리를 선언한 힐러리는 AP와 공모하였나?

 

 

힐러리가 충분한 대표단을 확보하여 민주당 대선 지명전에서 승리했다는 어젯밤 미국 연합통신(AP)의 시기적으로 이상한 발표가 며칠 전에 계획되었을 가능성이 존재함에 따라서 음모 이론이 다시 한 번 음모 사실이 되려고 하는지도 모른다.

 

 

몇몇 여론 조사에서 힐러리가 지고 있는 캘리포니아 프라이머리를 하루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캘리포니아프라이머리

 

AP가 세상에 힐러리의 승리를 말하는 데 사용한 이상한 URL을 @Cold_Stare가 발견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클린턴 선거 운동측과 AP가 캘리포니아에서의 크게 창피할 패배를 피하기 위해 공모했는지를 묻고 있다.

 

 

 

https://twitter.com/Cold_Stare/status/740039202541211648

 

 

 

비밀승리힐러리

 

 

 

그리고 위 사진의 URL…

https://a.hrc.onl/imageman/2016_Q2-Email/20160605_hfa_graphic/secret-win-V2-060416c_02.png

 

아마도 단순한 우연의 일치일까? 비밀 승리? 실제 날짜(20160605)보다 하루 전인 060416?

 

우리는 이것이 모두 커다란 오해이며, ‘비밀 승리’라는 이름의 AP 기자가 글을 썼고 숫자도 날짜가 전혀 아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트럼프와 샌더스는 100퍼센트 옳았다. 모든 것이 조작되었다.

 

 

 

마침내, Burning Platform의 짐 퀸은 이 웃음거리를 완벽하게 요약하고 있다.

 

 

만약에 당신이 주류 언론은 기득권층의 나팔수일 뿐이라는 증거를 혹시나 원한다면, 당신은 어제 그걸 가진 셈이다. 정실 자본주의자들, 군산복합체와 월가가 손으로 선택한 대리모인 힐러리 클린턴은 민주당 지명전 승리를 선언하였다. 잘 보이지 않는 슈퍼 대표단이 그녀에게 지지를 던졌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새빨간 거짓말이다. 힐러리는 오늘 캘리포니아 프라이머리에서 패배할 것이었다. 그녀의 몸부림치는 선거 운동에 커다란 멍든 눈이 될 것이었다.

기득권은 캘리포니아 주의 표를 의미 없도록 만들고, 사람들이 투표를 하지도 못하게 할 필요가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그녀를 승자로 선언하였다. 시기가 계산된 것이다. AP의 헤드라인과 글은 며칠 전에 쓰여진 것이다. 그들은 프라이머리 전날까지 기다렸고 샌더스와 그의 지지자들의 계획을 망쳐 놓았다. 샌더스와 그의 사람들은 7월 컨벤션에서 필라델피아 주를 교전 지역으로 바꾸어야 한다. 과두제 집권층은 경기를 조작했고 당신의 표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한다.

 

 

 

언제 미국인들은 일어날 것인가?

 

 

 

Source: zerohedge.com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