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하마스의 성범죄를 보도한 뉴욕타임스 기자 아나트 슈어츠는 이스라엘 군 정보부 출신

10월 7일에 하마스가 이스라엘 여성들을 강간하고 임신부의 배를 갈라 아기를 꺼내 참수했다는 충격적인 뉴욕타임스의 보도가 오보 논란에 휩싸이면서 해당 글을 작성한 이스라엘 군 정보부 출신 인물의 채용 논란이 벌어지고 있다.   뉴욕타임스가 고용한 이스라엘의 다큐멘터리 제작자이자 데이터 분석관인 아나트 슈어츠는…
국경에서 벌어지는 아동 인신매매를 고발하는 영상을 검열한 빅 테크

미국의 빅 테크가 아동 인신매매를 고발하는 영상을 검열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미국 CBS 방송사의 인기 TV 토크쇼 ‘닥터 필’을 2002~2023년에 진행한 필 맥그로 박사는 라디오 방송 ‘더블랙퍼스트클럽’에 출연하여 아동 인신매매가 벌어지는 미국의 현실에 경각심을 높이려는 자신의 영상을 검열한 페이스북과…
비밀리에 가자지구에 파병한 미국

미 공군 첩보기관에서 근무하던 25세의 에런 부시넬 상병이 지난달 25일에 사망했다.   부시넬은 미국 워싱턴 디시에 위치한 이스라엘 대사관 앞에서 자신의 몸에 가솔린을 붓고 불을 붙였다. 그는 “저는 더는 대량학살에 가담하지 않겠습니다”라고 고통 속에 외쳤다.   군복을 입은 채 일인…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원한 독일을 비판하는 전 독일 참모총장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나토 출신의 전 독일 장성 하랄드 쿠야트의 최근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이 지정학적 라이벌인 러시아를 약화시키기 위해 우크라이나에서 벌이고 있는 대리전에 이해관계가 없음에도 가담하고 있는 독일을 비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독일 또는 유럽의 자유를…
해저 케이블 공격을 부인한 예멘의 후티

서방이 정부로 인정하기를 거부하고 있는 예멘의 후티가 해저 케이블 공격을 부인했다.   예멘이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해저 인터넷 및 금융 데이터 케이블을 파괴했다는 이스라엘의 주장을 일축했다. 예멘의 후티 통신부는 성명에서 “모든 통신 케이블과 서비스의 안전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파나마, ‘미국 국경 위기의 배후는 유엔’

미국 남부에서 발생하고 있는 국경 위기의 배후에 유엔이 있다는 증언이 파나마에서 나왔다.   전 파나마 국경순찰대 대장 바비 산체스는 에포크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유엔의 어젠다에 의해 미국 남부 국경에 혼란이 발생하고 있으며 유엔이 최근에 상황을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파나마의 이러한 주장은…
실리콘밸리 빅 테크에서 콘텐츠를 통제하고 있는 CIA

미국의 주요 테크 플랫폼의 콘텐츠를 미국 정부, 특히 CIA와 FBI가 통제하고 있다.   CIA 소속의 재클린 로푸어와 에런 버먼은 각각 구글과 메타로 이동하여 가짜뉴스를 판단하고 검열 대상과 제재 정도를 결정하는 콘텐츠 통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2018년 이래로 미국…
러시아 정권 교체를 위해 미국의 재정 지원을 받은 알렉세이 나발리

러시아 감옥에서 사망한 엘렉세이 나발니가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의 정적이고 푸틴이 그의 사망에서 역할을 했다는 서방 언론의 보도가 연일 해외 뉴스에 등장하고 있다.   미국의 조 바이든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불리한 보도를 한 이유로 우크라이나 감옥에 투옥된 후 사망한 미국의 정치…
미국의 첫 번째 15분 도시 애리조나주 템피

주민들이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15분 반경 내에서 생활하는 ’15분 도시’가 영국에 이어 미국에 상륙했다.   기후변화와 싸우기 위해 자동차 소유와 이동의 자유를 포기한 채 생활하는 15분 도시 개념이 작년 봄에 미국에 처음 도입되었고 현재 추가 지원자들을 받고 있다. 첫 도시로…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공격 중단을 위한 유엔 결의안 채택에 반대표를 던진 미국

미국이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대량학살을 막으려는 유엔의 결의안 채택을 다시 한번 거부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29,000명 이상이 목숨을 잃고 인구의 80% 이상이 난민이 된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대한 이스라엘의 공격을 무조건적으로 중단하게 하는 결의안을 표결에 부쳤으나 미국이 유일한 반대표를 행사하면서 결국에는 무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