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농업과의 전쟁을 선포한 미 기후 대사 존 케리’

미국의 기후 대사 존 케리가 기후변화와 싸우기 위한 적으로 농업을 지목했다.   케리는 지난 10일 기후 정상회의를 위한 농업혁신임무(AIM) 기조연설에서 기후변화를 위해 전 세계 온실가스 배출량의 33%를 차지하는 농업에서의 탄소 배출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많은 사람들이 농업이…
기후변화와 싸우기 위해 국내선의 단거리 운항을 금지한 프랑스

프랑스의 단거리 운항 금지령이 유럽위원회의 승인으로 발효되면서 프랑스는 국내 노선의 일부 단거리 비행을 금지한 첫 국가가 되었다.   기후변화와의 싸움에 적극적인 프랑스는 고속 열차로 2시간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는 구간의 국내선 운항을 금지했다. 따라서 파리-올리, 보르도, 낭트, 리옹 간의…
힐러리 클린턴, ‘우크라이나 전쟁을 멈추려는 트럼프의 재선을 막아야 한다’

전 국무장관 힐러리 클린턴이 도널드 트럼프의 재선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2016년 대선에서 트럼프에 패배했던 힐러리는 2024년 대선 출마를 선언한 트럼프가 승리할 것으로 보지 않지만 만에 하나 트럼프가 바이든 대통령을 이긴다면 끔찍한 결과가 예상된다고 경고했다.   힐러리는 파이낸셜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의…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나토 연락 사무소를 개설하는 일본

일본 총리 후미오 기시다가 일본의 나토 가입 계획을 부인했다.   기시다 총리는 지난 24일 의회 발언에서 미국이 주도하는 군사 연합인 나토에 가입할 계획이 없지만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나토의 연락 사무소를 일본에 유치할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제가 알고 있는 (나토 가입)…
코로나 백신의 위험을 경고한 라시드 부타 박사의 사망

코로나 백신의 위험을 가장 먼저 경고한 전문가 중 한 명인 라시드 부타 박사(57세)가 사망했다.   영국에서 파키스탄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부타는 9살 때 미국으로 이주하여 의사가 되었고 지난 팬데믹에서 코로나 백신의 위험을 경고하는 등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F16 전투기 공급과 크림반도 공격을 준비하는 미국

러시아가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F16 전투기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러시아 외무부 차관 알렉산더 그루쉬코는 타스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서방이 우크라이나 전쟁의 확대를 노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우리는 서방 국가들이 여전히 확전 시나리오를 고수하고 있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우리의…
20대 여성과의 외도로 엡스타인의 협박을 받은 빌 게이츠

억만장자 자선사업가로 널리 알려진 빌 게이츠가 제프리 엡스타인의 협박을 받은 사실이 공개되었다.   빌 게이츠는 2010년 경에 당시 20대인 러시아 국적 브리지 선수 밀라 안토노바와 혼외 관계를 가진 사실 때문에 엡스타인의 협박을 받았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보도했다.   자신이 소유한 리틀…
결혼에 대한 의견을 밝힌 교사의 해고

웨일스의 한 교사가 결혼에 대한 의견을 밝힌 후 ‘증오 발언’으로 해고되었다.   55세의 교사 벤 다이보스키는 진보 단체가 준비한 교사의 편견을 줄이기 위한 교육 과정에 참석했다. 그는 결혼에 대한 의견을 요청받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기독교인인 그는 결혼은 남녀 사이의…
치명적인 엠폭스(원숭이두창) 연구를 진행 중인 미 국립보건원

미국 국립보건원이 엠폭스(원숭이두창)을 더 치명적으로 만드는 실험을 실시 중이다.   공화당 의원 캐시 맥모리스, 브렛 거스리, 모건 그리피스는 미 국립보건원(NIH) 원장 대행인 로런스 터박 박사에게 서한을 보내 현재 진행 중인 엠폭스 실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요구했다.   의원들은 작년에 이미…
FBI 최종 보고서, ‘러시아 게이트는 허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러시아 공모에 대한 FBI의 최종 보고서가 나왔다.   존 더럼 FBI 특별 검사의 조사팀은 2016년에 트럼프 당시 대선 후보가 러시아와 공모했다는 주장에 대해 FBI가 아예 수사를 하지 않았어야 했다고 결론지었다.   더럼의 300페이지가 넘는 보고서는 FBI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