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가자지구 집단 매장지에서 발견된 310구의 시신

가자지구의 집단 매장지에서 최소 310구의 시신이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이스라엘군의 공격을 받은 가자지구의 대형 병원인 나세르 병원, 알시파 병원 옆 매장지 세 곳에서 총 310구의 팔레스타인인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유엔이 발표했다. 시신의 일부는 손이 묶이거나 나체로 벗겨져 있었다.  …
상점 범죄를 줄이기 위해 안면 인식 스캐너를 거리에 배치하는 영국

증가하는 상점 절도 및 폭력에 대한 영국 정부의 준비된 해결책이 공개되었다.   영국 정부는 상점에서의 절도와 폭력을 줄이기 위한 급진적인 계획안을 지난 10일에 발표했다. “상점 주인들과 직원들에 대한 학대는 이제 멈춰야 합니다.”   가해자는 최대 6개월 징역형과 무제한 벌금을 받을…
의회에 출두해 살해 협박을 받은 사실을 공개한 보잉의 내부고발자

보잉의 한 내부고발자가 회사로부터 살해 협박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보잉의 내부고발자 샘 살레푸어와 에드 피어슨은 보잉의 품질 관리에 대해 증언하기 위해 지난 17일 의회 청문회에 출두했다. 보잉의 품질 기술자로 근무하고 있는 살레는 787 드림라이너 제트기의 부품들이 적절하게 고정되지 않았다고…
구직자에게 범죄 이력 확인을 요구하여 연방정부에 소송을 당한 미국 편의점 체인

미국 연방정부가 기업의 채용 과정에서 범죄자를 걸러내기 위한 절차를 차별이라고 판정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버지니아, 메릴랜드, 오하이오, 노스캐롤라이나에서 700개가 넘는 편의점을 운영 중인 쉬츠(Sheetz)는 범죄 이력 확인서 제출을 하지 않은 구직자들을 채용에게 배제한 후 연방정부에 의해 소송을 당했다.  …
비판적 사고의 몰락

브루스 W. 데이비슨 교수   코로나 공포와 억압은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았다. 반대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포용하기보다는 박해하는 패턴은 이미 교육계와 주류 언론에서 잘 확립되어 있었기 때문에 코로나 반대자들이 경험한 억압적인 대우를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었다. 마찬가지로 비판적…
미국 주택시장 폭락을 예상하는 월가의 예언가

2008년 금융 위기를 성공적으로 예측한 후 ‘월가의 예언가’라는 별명을 얻은 경제 전문가가 집값 폭락을 예상했다.   메러디스 휘트니는 미국의 남성들이 가정을 꾸리는 데 관심이 없기 때문에 여성들이 독신으로 남게 되어 큰 가족을 위한 주택의 수요가 크게 줄어들고 있다고 말한다. 이러한…
소금 결정체를 대기에 뿌리는 실험을 실시하는 미국 정부

미국 정부가 대기에 소금 결정을 뿌려 구름의 부피를 늘리는 실험을 실시하고 있는 사실이 드러났다.   미국 워싱턴 대학의 과학자들은 미국 정부가 실시하고 있는 기후변화를 막기 위해 대기에 소금 결정체를 샌프란시스코 상공에 뿌리는 실험에 관한 연구를 다룬 논문인 “제어 방출 바다…
텔레그램 CEO, ‘미국 정부가 텔레그램에 백도어 설치를 원했다’

미국 정부가 전 세계인들을 감시하기 위해 텔레그램에 백도어 설치를 시도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2013년에 텔레그램을 설립한 후 현재 CEO를 맡고 있는 러시아 태생의 파벨 두로프는 지난 16일에 공개된 미국의 언론인 터커 칼슨과의 인터뷰에서 텔레그램과 관련된 사연들을 공개했다.   두로프는 자신이…
강도와 싸운 편의점 점원은 14년 형, 강도는 18개월 형

야구방망이를 가지고 편의점에 들어선 강도와 싸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에게 14년 형이 구형되었다.   캐나다 유학생인 22세의 인도 청년 테제슈와르 칼리아는 야구방망이를 가방에 숨기고 서클 K 편의점에 들어온 강도와 충돌했다. 갓 출소한 펜타닐 중독자 조너선 헨델(37세)은 현금을 요구하며 방망이로 칼리아의 후두부를 두…
보수 정당의 계정을 정지하여 유럽 선거에 개입하는 메타

메타가 포르투갈 제3당인 체가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정지 조치했다.   미국 실리콘밸리의 거대 테크 기업인 메타가 중요한 유럽의회 선거를 50여 일 남겨둔 상황에서 포르투갈의 떠오르는 보수 정당 체가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10년 정지 조치했다.   체가는 작년에 50석을 확보하여 2022년의 12석에서 급성장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