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미 국방부가 비밀리에 웜홀과 차원 이동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미 국방부의 지원 하에 웜홀과 차원에 대한 연구가 진행된 것이 확인되었다.   지난 16일에 정보자유법에 의해 공개된 국방정보국(The Defense Intelligence Agency)의 기밀 문서는 38개의 국방부 연구 목록을 담고 있다. 목록에는 ‘통과할 수 있는 웜홀, 스타게이트와 음 에너지(negative energy)’, ‘투명 망토’,…
예멘전에 지원을 부인했던 미 국방부의 거짓이 드러나다

미국이 예멘 전쟁에 개입하고 있지 않다는 미 국방부의 발표가 거짓으로 드러났다고 야후 뉴스가 보도했다.   정보자유법에 근거해 공개된 2017년 12월 18일자 미 중부사령부 메모는 미국이 아랍에미리트의 알 다프라에 위치한 미군 공군 기지에서 “예멘에서 전투 작전을 준비하기 위해” 아랍에미리트 비행대원 179명을…
지난 10년간의 사진을 자발적으로 올리는 밈이 진행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스북 상에 지난 10년간의 개인 사진을 올리는 밈이 벌어지고 있다. 밈(meme)의 사전적 의미는 비유전적 문화요소로 유전자가 아니라 모방 등에 의해 다음 세대로 전달되는 활동이지만, 대게는 인터넷 상에서 기존의 사진, 영상 등을 따라하거나 재미있는 내용을 추가해 빠르게 퍼지는 포스트를 가리킨다.  …
시리아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를 계기로 미군 철수를 반대하는 언론

지난 16일에 시리아 북부 도시 만비즈의 한 식당 앞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하면서 미국인 4명을 포함하여 16명의 사망자와 수십 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미군 2명과 미 국방부 계약업체 관계자 1명,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미국의 민간인 1명이 사망했다. 사망자들은…
몬산토의 연구를 표절한 유럽연합의 글리포세이트 안전성 보고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몬산토의 제초제인 라운드업의 주성분인 글리포세이트의 라이센스 연장안을 2년 전에 승인했던 유럽연합의 보고서가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5일에 공개된 유럽연합의 글리포세이트 분석 보고서에서 독일연방 위해평가원(BfR), 유럽 글리포세이트 태스크포스(GTF)와 함께 몬산토가 포함된 업계 과학자들의 연구가 사용된 것이 확인되었다.  …
지구의 자기장이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

액체 상태의 철이 지구의 핵 주변을 돌면서, 자기장과 축이 점진적으로 그리고 종종 예측할 수 없이 변화하고 있다고 국제 과학저널인 네이처가 1월 15일에 발표했다.   과학자들은 지구 자기장의 변화를 보여주기 위해 주기적으로 ‘세계 자기장 모델(The World Magnetic Model)’을 업데이트한다. 가장 최근에 버전은…
CCTV에서 아들의 유령을 목격한 미국인 여성

미국의 애틀랜타시에 사는 한 여성이 CCTV에서 사망한 아들의 유령을 목격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제니퍼 호지(57세)는 지난주에 딸인 로렌(21세)과 침대에서 TV를 시청하던 중, 방범 시스템이 보낸 경고를 스마트폰을 통해 받았다. 누군가가 집 안에 침입한 것이 확인되었다.   딸이 건낸 스마트폰으로…
아마존의 얼굴 매칭 소프트웨어를 시험 중에 있는 FBI

FBI가 아마존의 얼굴 매칭 소프트웨어인 ‘아마존 레코그니션(Amazon Rekognition)’을 시험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초에 시작된 이 파일럿 테스트는 FBI가 원하는 인물을 수많은 사진과 영상 속에서 찾아내는 작업을 한다. 2017년 10월에 발생한 라스베이거스 총격 사건과 같은 대형 사건은 프라이버시…
모닝컨설트/폴리티코 여론조사, ‘민주당 지지자와 공화당 지지자의 각각 50%, 17%가 시리아 철군을 반대한다’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미국의 민주당 지지자들이 공화당 지지자보다 시리아 철군을 더 반대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모닝컨설트/폴리티코는 올해 1월 4일에서 6일까지 3일간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최근 2천 명이 넘는 미군 병력의 시리아 철수를 명령한 트럼프 대통령의 결정에 대해 물었다. “아시다시피, 트럼프 대통령은…
미 유타주에서 촬영된 놀라운 UFO 영상

놀라운 UFO 영상이 드론의 카메라에 잡혔다.   2016년에 샘 초텍과 지미 채피는 다큐멘터리 촬영지를 물색하기 위해 드론을 띄웠다. 네바다주와의 경계에서 멀지 않은 유타주 외곽에서 드론으로 시험 촬영을 하고 호텔로 돌아온 둘은, 촬영된 영상을 확인하던 드론 조종사의 “얼굴이 하얗게 질린” 걸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