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러시아 억만장자로부터 거액을 송금받은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우크라이나와 중국의 기업들로부터 돈을 받아 논란이 됐던 민주당 대권주자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에 대한 상원 조사 보고서가 공개됐다.   상원 국토안보 및 정무위원회는 헌터 바이든의 수상한 금융 기록이 드러난 87쪽 길이의 보고서를 발표했다. 위원회는 재무부가 제공한 기록에서 우크라이나, 러시아,…
코로나 백신 의무 접종이 논의되고 있는 영국

웨일스의 보건장관이 코로나19 백신 의무 접종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건장관인 본 게딩은 웨일스의 정치 프로그램인 ITV의 ‘샤프 엔드’에 출연하여 웨일스 정부가 백신과 관련하여 다양한 옵션을 고려 중에 있다고 밝혔다. “저는 어떤 정치인이든 가능한 선택지를 제외하는 건 분별력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반…
제초제 라운드업의 피해자들과 합의한 바이엘

독일의 바이엘이 유명 제초제인 라운드업을 사용한 후 암에 걸렸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건 피해자들과 합의했다.   집단 소송을 맡은 원고 측 세 명의 변호사들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지방법원에 제출한 편지에서 양측이 합의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바이엘은 이번에 추가로 15,000건의 소송에 합의함으로써 라운드업의 암…
시장의 경찰 예산 삭감 시도를 막은 시애틀 시의회

미국의 시애틀 시의회가 제니 더컨 시장의 경찰 예산 삭감 법안을 기각하는 데 성공했다.   시애틀 시장인 제니 더컨은 지난 6월에 ‘흑인들의 생명도 중요하다’와 안티파 시위대가 시의 일부 지역을 점거하고 자치구역을 선포하는 걸 허용하는 동시에 경찰을 자치구역에서 물러나도록 지시했다.   그…
코로나19의 공기 중 감염을 놓고 혼선을 주고 있는 WHO와 미국의 CDC

미국의 질병관리통제센터(CDC)가 코로나19가 공기 중에 떠 있을 수 있고 6피트(183cm) 이상 이동할 수 있다는 내용을 가이드라인에 추가했다가 삭제했다.   CDC는 현재 많은 국가가 기정사실로 여기고 있는 공기 중 감염을 가이드라인에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오류였다고 밝혔다. “추천 사항에 제안된 변화를 담은 오류로…
트럼프 대통령의 사면 제안을 받은 줄리안 어산지

위키리스크의 설립자인 줄리안 어산지의 변호사 제니퍼 로빈슨은 런던 감옥에 수감된 채 재판을 받고 있는 어산지에게 트럼프 대통령이 사면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CIA, FBI 등의 정보부 사회와 민주당의 러시아게이트 공세로 2년간 수사를 받았던 트럼프 대통령은 2016년에 민주당 전국위원회(DNC)의 이메일을 공개한 어산지가…
YouGov 여론조사, ‘정치적 의사 표현을 자제하는 미국인이 62%’

최근 몇 년간의 정치적인 분위기 변화로 공개적인 의사 표현을 하지 못하는 미국인이 늘고 있는 것으로 여론조사에서 드러났다.   카토연구소가 여론조사 기관인 YouGov에 의뢰해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의 62%는 ‘증오’로 보일 수 있는 정치적 발언을 삼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미국과 중국이 전쟁으로 향하는가? 전 세계적 전체주의적 세계 정부 시스템의 창출인가?

미국과 중국이 전쟁으로 향하는가? 전 세계적 전체주의적 세계 정부 시스템의 창출인가?   윌리엄 엥달   전 세계의 일간 주요 기사의 상세한 내용에서 벗어나 더 큰 패턴을 이해한다면, 지난 3년 이상의 세계 지정학에서 지배적인 패턴은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두 국가인 중국과…
랜싯 편집자 두스타-블라지 박사, ‘거대 제약사들이 원하는 논문 개제 압박을 저널이 받고 있다’

심장병 전문의인 필립 두스타-블라지 박사는 프랑스 보건 장관과 유엔 사무차장을 역임했다. 그는 2017년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 후보였다.   2020년 5월 24일 인터뷰에서 두스타-블라지 박사는 권위 있는 의료 저널들에 발표된 하이드록시클로로퀸에 관한 부정적인 일련의 논문들에 대한 식견을 내놓았다. 그는 전문가들과 저널 편집자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