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도대체 ‘반유대주의’란 무엇인가 – 증오 발언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미국 노스다코다의 크리스티 노엄 주지사는 지난 6일에 불공정이나 차별적 행위를 조사할 때 반유대주의적 요소가 있는지를 고려하게 하는 내용을 담은 ‘반유대주의’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최근 표현의 자유를 중시한다는 소셜 미디어 X에서 전 세계 어느 나라에 대한 욕설이든 허용되지만…
곧 농장이 사라진다(그들의 무서운 계획의 일부이다)

버넌 콜먼   순진한 사람들은 모든 것이 우연히 일어난다고 믿는다. 보복적이고, 무분별하고, 잔인하고, 파괴적이고, 정신 나가고, 관료적이고, 위험하고, 그저 당황스러운 농업에 대한 정부 정책은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   전 세계의 농부들은 넷 제로를 요구하는 사이코패스들을 달래기 위해, 농장 폐쇄를 요구하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원한 독일을 비판하는 전 독일 참모총장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나토 출신의 전 독일 장성 하랄드 쿠야트의 최근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이 지정학적 라이벌인 러시아를 약화시키기 위해 우크라이나에서 벌이고 있는 대리전에 이해관계가 없음에도 가담하고 있는 독일을 비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독일 또는 유럽의 자유를…
엘리트들이 기후 히스테리를 이용해 노동계급을 선동하고 있다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기후변화를 내세워 농업을 포기하도록 강요하고 있는 네덜란드의 거리에 아이를 낳아서는 안 된다는 공익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지구온난화 및 기후변화 이론은 지구에 온난화가 발생하면서 지구의 모든 생명체가 죽어 가고 있으며 이 모든 책임이 인간의 활동 또는 인간의 존재 자체에…
새로운 유엔 보고서는 2050년까지 진흙 및 잔디 오두막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우리가 2050년까지 진흙과 잔디로 만든 오두막에 살면서 육식을 하지 않고 대부분의 개인 교통수단을 포기해야 한다는 주장은 거대한 ‘음모론’에 불과하다. 탄소 중립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이러한 모든 생활 방식 변화를 자세히 설명하는 글로벌 엘리트의 방대한 보고서가 없다면 우리는 이를 믿지 않을지도…
좌파는 기득권에 대한 분노를 잊었다

좌파는 기득권에 대한 분노를 잊었다   데이비드 벨 박사     최근 코로나로 큰 수익을 올린 기업 및 투자자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로부터 ‘극우’라는 비난을 받는 건 피곤한 일이다. 특히 그런 사람들이 저소득층과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을 조롱하면서 자신들이 어떻게든…
이스라엘은 하마스의 창설을 어떻게 그리고 왜 도왔는가?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공격한 후 주요 언론사들은 하마스를 테러 단체로 부르고 있고, 이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의 민간인 학살과 병합 시도를 정당화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일방적인 피해자가 아닙니다.   2021년 5월 30일에 파키스탄 언론사 디 익스프레스…
친환경 에너지 넷 제로 계획에는 통제경제가 필요하다

친환경 에너지 넷 제로 계획에는 통제경제가 필요하다. 그리고 몇 가지 기술적 불가능과 생활 수준의 급격한 하락이 필요하다   캠브리지 대학 전기공학과 명예 교수 마이클 켈리     2050년에 미국이 탄소 배출 제로 경제를 달성한다고 상상해 보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그렇게…
가자인에 대한 집단 처벌은 반인륜적 범죄이다

나이얼 매크레이   알자지라 기자는 비명을 지르며 충격에 휩싸였다. 이스라엘군의 공격이 임박한 가운데 가자지구의 긴장된 분위기를 전하던 중 로켓이 인근 고층 건물의 지붕을 덮쳤다. 스튜디오 진행자가 카메라 앞으로 돌아올 수 있는지 묻자 동료는 이것이 통상적으로 이스라엘 공군이 완전히 파괴하기 전의…
모든 면에서 불가능한 탄소 제로 녹색 어젠다

윌리엄 엥달   왜 주요 정부들, 기업들, 싱크탱크들, 다보스 WEF는 석유, 가스, 석탄 사용을 없애기 위한 제로 탄소 글로벌 어젠다를 추진하고 있는가? 그들은 태양광, 풍력 기반의 전기 의존이 가능하지 않음을 알고 있다. 구리에서, 코발트, 리튬, 콘크리트 및 강철에 이르는 원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