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영국의학저널, ‘코로나19: 과학의 정치화, 부패, 억압’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영국의 British Medical Journal이 영국 정부가 과학을 선별적으로 이용하고 억압해서 정부 관계자들과 기업들이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고 있다고 경고하는 글인 ‘코로나19: 과학의 정치화, 부패, 억압’을 이례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역사 속에서 정치 권력은 과학을 앞세워 자신의 의견을 따르지 않는 상대를…
누구를 위한 리셋인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싸움 – 테크노크라시 대 공화국

  누구를 위한 리셋인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싸움 – 테크노크라시 대 공화국   호아킨 플로레스     서방은 75년 전 파시즘의 흥망 이래로 다원주의와 공화주의 형태의 정부를 놓고 가장 큰 싸움을 벌이고 있다. 당시 사회는 전쟁으로부터 세워졌지만 오늘의 전쟁은 공화국에…
보리스 존슨이 영국의 ‘대규모 리셋’을 발표하다. 결국 코로나 음모론자들의 말이 옳았는가?

보리스 존슨이 영국의 ‘대규모 리셋’을 발표하다. 결국 코로나 음모론자들의 말이 옳았는가?   닐 클락     영국 총리는 보수당 전당대회 원격 연설에서 정상으로 돌아가는 데 관심이 없어 보였다. 많은 이가 경고했듯이 그는 세계경제포럼의 대규모 리셋 아젠다를 따르기 위해 코로나19를 사용하고…
미국과 중국이 전쟁으로 향하는가? 전 세계적 전체주의적 세계 정부 시스템의 창출인가?

미국과 중국이 전쟁으로 향하는가? 전 세계적 전체주의적 세계 정부 시스템의 창출인가?   윌리엄 엥달   전 세계의 일간 주요 기사의 상세한 내용에서 벗어나 더 큰 패턴을 이해한다면, 지난 3년 이상의 세계 지정학에서 지배적인 패턴은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두 국가인 중국과…
여기 다보스의 대규모 리셋이 온다

여기 다보스의 대규모 리셋이 온다   윌리엄 엥달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말하자면, 유행병이 성공적으로 전 세계 경제를 멈추면서 1930년대 이래로 최악의 불황을 확산했다. 세계화를 앞세운 주요 비정부기구들과 다보스 세계 경제포럼의 리더들은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의 개요를…
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티에리 메이상   코로나19에 대한 유럽 정부들의 서투른 대응은 도널드 럼스펠드와 조지 W. 부시의 전 자문들이 지시했다. 대외적으로 사용된 미사여구와 달리, 그들에게는 의료와 관련된 권한이 없다. 그들은 전염병의 현실에 동떨어지게 대처하면서 유럽…
테크 독재: 미국 경찰국가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이용해 조지 오웰의 상상을 실현하려고 하는가

테크 독재: 미국 경찰국가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이용해 조지 오웰의 상상을 실현하려고 하는가     위트니 웹   지난해 미국의 정부위원회는 인공지능 분야의 헤게모니 장악을 위해 미국이 다른 국가가 사용하는 것 훨씬 이상으로 인공 지능 중심의 대중 감시를 채택할 것을 요청했다. 이제…
모든 길은 다크 윈터로 향한다

모든 길은 다크 윈터로 향한다   위트니 웹과 폴 디에고   코로나 위기 발생 두 달 전 논란이 많은 두 전염병 시뮬레이션인 ‘이벤트 201’과 ‘크림슨 컨테이젼’을 진행한 리더들은 공통적인 이력을 갖고 있다. 그건 2001 세균전 시뮬레이션 ‘다크 윈터’다. 다크 윈터는…
빌 게이츠 백신 프로그램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암살된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조카인 변호사이자 사회활동가인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입니다. 그리고 밑의 영상은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에 당선된 후 백신의 부작용을 조사하도록 케네디 주니어에게 임무를 맡기려는 걸 빌 게이츠 자신이 만류했다는 발언을 담은…
과학자들은 치료할 수 없는 질병을 실험실에서 만들고 있다. 그것이 합리적인가?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신종플루의 의문점과 신종 바이러스를 만드는 위험성을 지적하는 디애틀랜틱의 2014년 5월 20일 기사를 소개합니다. 이 기사는 이미 2014년에 인간에게 전염이 가능한 바이러스를 만드는 연구가 유출 또는 생화학 무기로 사용될 위험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신종플루(H1N1)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