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파우치는 어떻게 미국을 속였는가?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2021년 11월 1일에 뉴스위크에 기고된 하버드와 스탠퍼드 의과 대학 교수의 글입니다. 반 년의 시간이 흘렀지만 내용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코로나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가 아니라면 원숭이두창이든, 조류독감이든 이름을 바꾸어 올해 돌아올 것입니다. 미국 민간 최고 전문가들의 이 공동…
바이든, 우크라이나를 이용해 식량 파괴를 덮다

윌리엄 엥달     일부 나쁜 행위자들이 세계 식량 위기를 보장하기 위해 의도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바이든 행정부 전략가들이 ‘에너지 인플레이션 억제’를 위해 내놓은 모든 조치는 세계 경제에 대한 천연가스, 석유, 석탄 공급을 손상시키거나 가격을 부풀리고 있고 비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원인인 나토 확장의 배경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우크라이나 상황이 확대되는 분위기 속에서 우리는 수십 년 간 지속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근본적인 갈등 원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나토의 확장 중단을 보장해달라는 러시아의 요구를 서방이 거절하자, 우크라이나 내 사실상 내전 상태인 친러시아…
혈전과 심장질환이 흔한 질병이라고 말하는 언론 보도 모음

미국과 영국 등의 주류 언론사들이 코로나 백신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알려진 혈전 등의 심장질환이 흔한 질병이라는 인상을 주기 위한 보도를 집중적으로 내보내고 있다.   나사와 오크리지국립연구소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미국의 더그 커리건 박사는 이와 같은 언론사들의 보도에서 일부를 모아 트위터에 공개했다.…
(코로나) 내러티브가 무너진 남아공의 더 많은 언론 가스라이팅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현 미국 심장 및 신장 학회 회장이자 베일러 의대 교수인 피터 맥컬러 박사를 포함한 네티즌들이 현재 소셜미디어에서 널리 공유하고 잇는 미국의 언론사 타운홀의 기자인 스콧 모어필드 씨가 쓴 최신 기사를 그대로 번역하여 소개합니다.     지난 주…
뉴스위크, ‘내가 백신을 맞지 않는 이유’

리사 부스   저는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정신인 사회라면 이와 같은 개인적인 결정에 대해 칼럼이나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제정신인 사회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36세의 건강한 여성에게 코로나19는 통계적으로 제 삶에 아무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생존 확률이…
코로나 사태 전에 박쥐 바이러스 강화 실험을 실시한 우한 연구소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이 기사는 이미 국내 포털을 통해 며칠 전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국내 외신에는 중요한 내용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가 미 국방부 산하 DARPA와 파트너십 관계에 있었고 둘 사이를 피터 다작의 에코 헬스 얼라이언스라는 비정부…
하버드대 공동 연구, ‘미국 코로나 입원 환자의 거의 절반은 경증이나 무증상자’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코로나19의 위험성이나 코로나 백신의 효능을 강조할 때 자주 언급되는 코로나 입원자 수의 절반 가까이가 코로나로 인한 입원이 아니라 다른 질병으로 입원 후 실시한 코로나 진단에서 확진된 경우이거나 경증 또는 증상이 없는 코로나 환자였다는 연구가 발표되었습니다.   전문은 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