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를 중산층의 좌절감의 표현으로 본 캐나다 총리

브렉시트를 중산층의 좌절감의 표현으로 본 캐나다 총리

 

캐나다 총리인 쥐스탱 튀르도는 독일 언론사 빌드와의 인터뷰에서 브렉시트를 통해 “현실감이 없는 정부 기관들과 엘리트들에 대해 큰 좌절감과 분노를 표현하는 사람들을 보았다”고 말했다.

 

튀르도 총리는 G20 회의에 참석한 정상들이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지를 묻는 질문에 “도널드 트럼프는 세계화와 국제 무역이 자신들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진지하게 의문을 갖는 사람들에 의해 선출됐습니다.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은 정치 기관들이 자신들에게 무관심했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답변했다.

 

“사람들은 트럼프에게 투표를 하고 ‘고쳐!’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당선과 브렉시트 결정이 그렇듯이,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현실감이 없는 정부 기관들과 엘리트들에 대한 큰 좌절감과 분노를 표현하는 사람들을 보았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항상 주변에 있었지만 이번 항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최근의 선거 결과와 압력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이 있다면, 그건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염려와 두려움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겁니다.”

 

트뤼도 총리는 트럼프의 당선과 브렉시트가 국가와 경제에 대해 갖는 의미를 성급히 판단하기 보다는 국민의 생각을 받아들이고 국민을 섬기는 데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매일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인 중산층에 집중한다면 훨씬 더 안정적인 성장의 길을 걷게 될 겁니다. 우리가 처리할 필요가 있는 분노가 실제로 존재합니다.”

 

45세의 캐나다 총리는 미국과 영국의 독립적인 행보가 캐나다와 캐나다의 동맹국들, 그리고 무역 파트너들에게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세계로 가는 커다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피력했다.

 

 

 

Share this post

4 thoughts on “브렉시트를 중산층의 좌절감의 표현으로 본 캐나다 총리

  1. 컨스피러스 사이트의 모든 문서들이 번역 문서들일텐데요….. 가끔 가다가 곤혹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원문 출처가 밝혀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 싸이트의 문서들을 많이 이용하는데 요즈음 들어서 페이크 뉴스에 당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듭니다. 음모론 뉴스를 다루면서 가장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이런 부분인데요….. 앞으로는 원문의 주소를 함께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뤼도 같은 경우는 세계화를 지지하는 인물로 알려져 있는데 이 기사는 급작스러운 변화인지 뭔지 모르지만 세간에 알려진 것과는 반대되는 기사네요. 진실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반세계정부 운동을 위한 좋은 매체를 운영해주시는 것에 대해 참으로 참으로 정말로 정말로 진실로 진실로 감사 감사 드립니다. 크게 활성화되기를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편집자님. 우리가 있잖아요. 편집자님~♪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Reply
    1. conspiracynews · Edit

      위 기사에 보시면 독일 언론사 빌드와의 인터뷰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긴 인터뷰 중 일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사를 작성할 때 한 언론사의 외신 보도에 의존하거나 유명인의 칼럼처럼 글 전체를 그대로 가져오는 경우 페이지의 가장 밑에 원문 링크를 남깁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상황에 따라 기사 중간에 부분적으로 링크를 걸어 놓기도 하는데, 컨스피러시 뉴스 기사들은 대게 한 언론사의 보도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링크를 걸기가 애매합니다. 같은 이유로 가짜 뉴스에 걸려들 확률은 매우 적다고 말할 수 있겠죠.

      큰 사건 보도가 나왔으나 그 출처가 분명하지 않으면 며칠을 기다려 봅니다. 최초 보도 언론사가 러시아이거나 미국 주류 언론인 경우 정치적 선전이나 과장 보도의 가능성까지 모두 고려합니다. 가짜 뉴스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하셔도 괜찮을 겁니다. 간혹 보면 유명 정치인이 자신의 색깔과 다른 발언을 외국 언론사와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인터뷰를 소개해 드린 것이죠.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1. 네….. 그렇군요….. 우리나라 언어로 된 음모론 분야에서는 컨스피러시 뉴스가 제일 낫더군요…. 인류를 위해 좋은 일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1. conspiracynews · Edit

          감사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일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