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프랜시스 교황은 포괄적 자본주의 연합을 지지한다

프랜시스 교황은 포괄적 자본주의 연합을 지지한다   앤 키토  12/8/2020     자본주의는 대규모 수입 불평등에서부터 인권 참사, 기후 변화까지 세상의 악의 많은 일들로 인해 규탄받았다. 그러나 애덤 스미스가 18세기에 처음 체계화한 이 경제 시스템의 핵심 사상은 절대 이기심이 아니었다. 탐욕은…
트럼프는 사실 170년의 미국 양당 독재제도의 기반을 처음으로 제거한 제3당 후보다

트럼프는 사실 170년의 미국 양당 독재제도의 기반을 처음으로 제거한 제3당 후보이다   로버트 브릿지     워싱턴은 트럼프를 경멸한다. 그가 입장권 없이 입장한 제3자 외부인으로 미국 정치를 지배해온 양당의 독점을 뒤집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트럼프가 다시 그렇게 하는 걸 막기 위해…
다음 세계무역기구 사무총장이 게이츠와 다보스의 어젠다를 시행할 것인가?

다음 세계무역기구 사무총장이 게이츠와 다보스의 어젠다를 시행할 것인가?   영향력 있는 세계무역기구(WTO)의 다음 수장은 아프리카 태생의 여성이 될 것이 거의 확실하다. 그러나 나이지리아 태생의 은고지 오콘조-이윌라라는 이름보다는,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을 주된 지렛대로 사용해 세계 경제의 대규모 리셋이라는 어젠다를 현재 수행하고 있는…
누구를 위한 리셋인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싸움 – 테크노크라시 대 공화국

  누구를 위한 리셋인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싸움 – 테크노크라시 대 공화국   호아킨 플로레스     서방은 75년 전 파시즘의 흥망 이래로 다원주의와 공화주의 형태의 정부를 놓고 가장 큰 싸움을 벌이고 있다. 당시 사회는 전쟁으로부터 세워졌지만 오늘의 전쟁은 공화국에…
보리스 존슨이 영국의 ‘대규모 리셋’을 발표하다. 결국 코로나 음모론자들의 말이 옳았는가?

보리스 존슨이 영국의 ‘대규모 리셋’을 발표하다. 결국 코로나 음모론자들의 말이 옳았는가?   닐 클락     영국 총리는 보수당 전당대회 원격 연설에서 정상으로 돌아가는 데 관심이 없어 보였다. 많은 이가 경고했듯이 그는 세계경제포럼의 대규모 리셋 아젠다를 따르기 위해 코로나19를 사용하고…
페이스북이 부적절한 아동 사진을 제거하지 않는다고 비난한 BBC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최근 큐애넌이라는 음모론 단체로 몰려 여러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 추방되고 있는 소아성애자를 추적하는 시민들의 활동을 조명하기 위해 2017년 BBC의 기사를 기반으로 작성했습니다.   페이스북은 아직도 같은 비난을 받고 있고, 오히려 소아성애자를 추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민들이 주요 소셜미디어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미국과 중국이 전쟁으로 향하는가? 전 세계적 전체주의적 세계 정부 시스템의 창출인가?

미국과 중국이 전쟁으로 향하는가? 전 세계적 전체주의적 세계 정부 시스템의 창출인가?   윌리엄 엥달   전 세계의 일간 주요 기사의 상세한 내용에서 벗어나 더 큰 패턴을 이해한다면, 지난 3년 이상의 세계 지정학에서 지배적인 패턴은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두 국가인 중국과…
여기 다보스의 대규모 리셋이 온다

여기 다보스의 대규모 리셋이 온다   윌리엄 엥달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말하자면, 유행병이 성공적으로 전 세계 경제를 멈추면서 1930년대 이래로 최악의 불황을 확산했다. 세계화를 앞세운 주요 비정부기구들과 다보스 세계 경제포럼의 리더들은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의 개요를…
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티에리 메이상   코로나19에 대한 유럽 정부들의 서투른 대응은 도널드 럼스펠드와 조지 W. 부시의 전 자문들이 지시했다. 대외적으로 사용된 미사여구와 달리, 그들에게는 의료와 관련된 권한이 없다. 그들은 전염병의 현실에 동떨어지게 대처하면서 유럽…
모든 길은 다크 윈터로 향한다

모든 길은 다크 윈터로 향한다   위트니 웹과 폴 디에고   코로나 위기 발생 두 달 전 논란이 많은 두 전염병 시뮬레이션인 ‘이벤트 201’과 ‘크림슨 컨테이젼’을 진행한 리더들은 공통적인 이력을 갖고 있다. 그건 2001 세균전 시뮬레이션 ‘다크 윈터’다. 다크 윈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