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친환경 에너지 넷 제로 계획에는 통제경제가 필요하다

친환경 에너지 넷 제로 계획에는 통제경제가 필요하다. 그리고 몇 가지 기술적 불가능과 생활 수준의 급격한 하락이 필요하다   캠브리지 대학 전기공학과 명예 교수 마이클 켈리     2050년에 미국이 탄소 배출 제로 경제를 달성한다고 상상해 보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그렇게…
1월 6일 의회 난입 사건으로 기소되고 무죄 판결을 받은 트레버 마틴

2021년 1월 6일에 의회 건물 난입 사건의 피고인 중 한 명이 무죄 판결을 받았다.   ‘국내 테러리즘’ 또는 ‘새로운 9/11’로 불리는 2021년 1월 6일의 의회 난입 사건의 피고인 매슈 마틴의 재판에서 판사 트레버 맥패든은 피고인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합리적으로 믿을만한’ 정황이…
‘그레이트 리셋’을 묻는 의원의 질문에 음모론이라고 대답한 네덜란드 총리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세계경제포럼의 설립자 클라우스 슈밥의 젊은 글로벌 리더 프로그램 출신의 인물들이 전 세계 정계에 침투하면서 전 세계의 경제를 리셋하자는 ‘그레이트 리셋’ 어젠다를 이행하고 있으나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2021년 7월 네덜란드의 한 의원이 총리에게 그레이트…
집단 성관계를 갖는 마약 파티의 존재를 폭로한 공화당 하원의원

미국 공화당 하원의원 매디슨 카우손이 집단 마약 섹스 파티에 초대받은 일이 있다고 폭로했다. 초선 의원인 카우손(26세)은 팟캐스트 ‘워리어 포잇 소사이어티(Warrior Poet Society)’에 출연하여 정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일에 대해 말했다.     “저는 이 모든 사람들을 봅니다. 제가 평생 우러러봤던…
뉴스위크, ‘내가 백신을 맞지 않는 이유’

리사 부스   저는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정신인 사회라면 이와 같은 개인적인 결정에 대해 칼럼이나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제정신인 사회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36세의 건강한 여성에게 코로나19는 통계적으로 제 삶에 아무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생존 확률이…
누가 그 난폭한 미국 좌파에게 자금을 대는가? 글로벌리스트 억만장자 계급은 이를 이용하여 기업 사회주의를 건설한다

누가 그 난폭한 미국 좌파에게 자금을 대는가? 글로벌리스트 억만장자 계급은 이를 이용하여 기업 사회주의를 건설한다   마이클 렉텐월드   거대 기업과 억만장자들이 사회주의 단체임을 공언하는 흑인들의 생명도 중요하다와 안티파를 후원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왜 좌파들은 그들의 지원을 받아들이는가? 둘 다…
델타 변이. PCR 테스트 그리고 인지부조화

델타 변이. PCR 테스트 그리고 인지부조화   윌리엄 엥달   1992년 당시 대통령 후보였던 빌 클린턴이 공화당 후보와의 토론에서 “그건 백신이야, 멍청이야!”라고 한 유명한 비꼬는 말이 있다. 주류 언론과 정부의 내러티브는 부드럽게 표현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혼란스럽다. 소위 델타 또는 ‘인도’…
코로나19 스캠데믹, 신세계 질서로 가는 어려운 길

코로나19 스캠데믹, 신세계 질서로 가는 어려운 길   레인 데이비스     많은 유사한 글로벌리스트 국가 중에서 영국은 정부, 금융기관, 다국적 기업, 글로벌 싱크탱크 및 소위 NGO(비정구기구)와 같은 제3자 부문의 조직과 대형 국제 자선단체 간의 잘 지원된 민관 협력을 이루고…
게이츠와 펜타곤이 플로리다 키스에서 GMO 모기를 방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게이츠와 펜타곤이 플로리다 키스에서 GMO 모기를 방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윌리엄 엥달     주민들의 강한 시위에도 불구하고, 미국 환경보호국과 플로리다 당국은 논란이 많은 수백만 마리의 유전자 변형 또는 유전자 편집 킬러 모기들의 플로리다 키스 방출을 승인했다. 동시에 논란이 되고…
윌리엄 엥달, ‘제로 탄소 배출 음모’

제로 탄소 배출 범죄 음모   윌리엄 엥달     세계주의 단체인 다보스 세계경제포럼은 2050년까지 전 세계에 ‘순 제로 탄소’라는 목표를 달성할 필요성을 선언하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먼 미래의 소리로 들리기 때문에 대게 무시된다. 그러나 독일에서부터 미국, 그리고 수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