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학저널, ‘코로나19: 과학의 정치화, 부패, 억압’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영국의 British Medical Journal이 영국 정부가 과학을 선별적으로 이용하고 억압해서 정부 관계자들과 기업들이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고 있다고 경고하는 글인 ‘코로나19: 과학의 정치화, 부패, 억압’을 이례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역사 속에서 정치 권력은 과학을 앞세워 자신의 의견을 따르지 않는 상대를…
네이처, ‘우한에 무증상 확진자가 전염한 사례가 없다’

코로나19가 처음 발생한 중국 우한에 봉쇄 조치가 내려질 당시 상황을 분석한 논문이 유명 과학 저널인 네이처에 발표됐다.   ‘중국 우한의 거의 천만 거주자에 대한 포스트 락다운 코로나19 핵산 검사’라는 제목의 이 논문은 5월 14일부터 6월 1일 사이 우한에서 6세 이상의…
코로나 검진 테스트의 문제점을 인정한 포르투칼 법원

포르투칼의 항소 법원이 PCR 테스트를 크게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PCR 테스트만을 기반으로 한 격리 조치가 위법이라고 지난 11일에 판결했다.   아조레스 지역 보건 당국은 4명의 시민에 대해 코로나 검진을 실시했고, 한자리에 있던 4명 중 한 명에게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논란이 되고 있는 바이든 언론 수석과 암 재단

언론이 선언한 대통령 당선자 조 바이든이 국영 언론사들을 이끌 인물로 지명한 리처드 스텡걸의 과거 발언들이 조명되며 논란이 되고 있다.   보이스 오브 아메리카, 라디오 프리 유럽 / 라디오 리버티 등을 맡게 될 인수팀의 리더인 스텡걸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검열을 주장하는…
집계에 포함되지 않은 메모리 카드가 발견된 조지아 플로이드 카운티

대선에서 트럼프 대통령에게 집계되지 않은 표가 재검표 과정에서 잇달아 발견됐다.   재검표를 진행하고 있는 조지아주는 지난 16일 플로이드 카운티에서 집계에 포함되지 않은 약 2,600개의 표 정보를 담은 메모리 카드를 발견했다. 공화당이 강세를 보이는 플로이드 카운티이기 때문에 약 2,600표의 등장이 트럼프…
프리미어리그와 티켓마스터가 관객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을 요구한다

스포츠 경기장과 음악 공연장에 가기 위해 백신 접종이 필수가 되는 시대가 오고 있다.   전 세계 축구를 대표하는 영국의 프리미어리그가 내년 초에 팬들을 경기장으로 다시 불러오기 위해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는 안을 정부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미어리그 회장인 게리 호프먼은…
미국 대선 부정과 관련한 핸드폰 문자 검열

미국에서 핸드폰 문자가 검열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트위터에 올라온 한 영상은 미국 대선 부정 투표에 관한 기사의 URL을 전송해도 수신 전화에 URL이 도착하지 않는 상황을 보여준다. 이상한 점은 두 핸드폰 사이의 일반 문자 전송과 수신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미국 대선에 사용된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의 위험을 경고한 민주당 의원들

이번 미국 대선 개표 동안 미시건주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3천 표가 바이든 후보의 표로 변경되는 오류를 일으킨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Dominion Voting System)에 대해 민주당에서도 문제 제기가 있었던 것이 확인되었다.   Dominion.🗳️ “These problems threaten the integrity of our elections.” Senators Elizabeth…
군산 기업의 돈을 받는 싱크탱크 출신 강경파로 국방부 인수 팀을 꾸린 바이든

언론이 선언한 대통령 당선자인 조 바이든이 지난 11일에 백악관의 각 부서의 인수를 담당할 인수위원회를 공개했다. 국방부를 맡은 인수 위원 23명 중 1/3 이상이 강경파 싱크탱크 출신으로 확인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오바마 행정부 당시 국방부에서 근무한 캐서린 힉스는 최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