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에서 격추된 러시아 정찰기 IL-20

시리아 해변에서 35km 떨어진 해상에서 실종된 러시아 해군의 정찰기 IL-20가 격추되고 14명의 탑승자 전원이 사망했다.   격추 당시 이스라엘의 F-16 전투기 4대가 시리아의 라타키아 지역을 공습 중이었고 대응하던 시리아의 방공포에 러시아 정찰기가 오인되어 격추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스라엘의 네타냐후 총리는 러시아의…
대선 기간 동안 트럼프 선거운동측의 러시아 공모를 9개월간 수사한 FBI

FBI 변호사 리사 페이지는 전 FBI 국장인 로버트 뮬러가 러시아 게이트 수사를 위해 특수 검사로 임명되는 시점까지 FBI가 이미 트럼프 트럼프의 선거운동 관계자들을 9개월 동안 감청을 포함하여 수사했으나 러시아와 관련된 혐의를 찾지 못했다고 의회에서 증언했다.   더힐의 보도에 따르면, 올해…
13,000년 전의 맥주 제조 증거가 발견되다

미국의 스탠포드 대학과 이스라엘의 하이파 대학 고고학팀은 이스라엘의 동굴에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술 제조의 증거를 찾았다.   이스라엘의 도시인 하이파에 위치한 라케페트 동굴에서 밀과 보리를 양조하고 음식을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13,000년 된 막자 사발이 발견됐다.스탠포드대학의 고고학 교수인 리 리우는 “이것은…
과장 보도가 들통나 조롱을 받는 미국의 날씨 채널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미국에 상륙한 가운데, 날씨 채널은 플로렌스의 위력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생방송으로 노스캐롤라이나주의 윌밍턴을 연결했다.     현장 리포터인 마이크 사이덜은 강한 비바람에 몸을 가누기 힘든 듯 몸을 비스듬히 세워 중심을 잡으려고 노력했으나 계속 흔들렸다. 그러나 곧 리포터…
시리아에서 러시아와 군사 충돌을 앞두고 전직 군, 정보부 관리가 대통령에게 보내는 글

  제안서: 대통령 보낸이: 온전한 정신을 위한 전직 정보부 관료 모임(VIPS) 주제: 모스크바가 시리아에서 판을 키우다     대통령께: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 군이 알누스라/알카에다/ISIS에 오염된 이들리브 지방을 되찾기 위해 최대 규모의 군사 작전을 시작한 북서부 시리아에 교전이 증가한…
9/11 배후로 발표된 알카에다는 17년 후 시리아 반군이 되었다

2001년 9월 11일에 미국 뉴욕의 무역센터 건물을 공격하여 2,977명의 사망시킨 것으로 발표된 이슬람 테러단체 알카에다가 시리아 반군으로 포장되고 있다.   9/11 테러 후 1조5천억 불이 투여된 미국의 ‘테러와의 전쟁’의 타겟이었던 알카에다는 현재 시리아, 예멘, 이라크에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라크에서 알누스라(Al-Nusra Front)로…
화성 탐사선 큐리오시티가 찍은 사진 속 ‘이상한 물체’의 정체를 공개한 나사

나사의 화성 탐사선 큐리오시티가 8월 13일에 화성 표면의 붉은 흙을 찍은 사진에서 이상한 물체가 발견되면서 관심을 끌었다.   얇은 사각형 형태의 인위적인 모습 때문에 부서진 우주선의 파편에서 UFO 존재의 증거까지 SNS 상에서 다양한 해석이 제기되었다. 나사는 사진 속 괴물체의 존재를…
미 상원의원 리처드 블랙, “영국 정보부가 시리아에 화학무기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의 상원의원인 리처드 블랙이 영국의 MI6가 시리아에서 화학무기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고 폭로했다고 영국의 인디펜던스가 보도했다.   버지니아주 상원의원 블랙은 지난주 아랍 TV 방송사인 알 마야딘에 출연하여 준비 중인 영국의 화학무기 위장작전이 시리아의 아사드 대통령에게 뒤집어 씌울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시리아 화이트 헬멧의 화학무기 위장작전을 경고한 러시아

테러단체인 자브핫 알 누스라와 화이트 헬멧이 시리아의 이들리브에서 화학무기 위장작전을 준비하기 위한 만남을 가진 “반박할 수 없는” 증거가 있다고 러시아 군 대변인 이고르 코나셴코프가 주장했다.   “위장 도발에 관련된 모든 참가자들이 9월 8일 저녁까지 완전히 준비되었습니다.” 코나셴코프 대변인은 “시리아 혁명군이…
“나는 트럼프 행정부 내 저항세력의 일부이다”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이번 글은 익명의 고위 관리가 행정부 내에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저항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고 국민의 지지를 호소하는 뉴욕타임즈에 9월 5일에 실린 기고문입니다. 판단을 여러분에게 맡기기 위해 설명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번역이 다소 거친 부분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