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학생들 앞에서 마르크스와 레닌의 가족관을 비판한 푸틴

  러시아 대통령 블라드미르 푸틴은 학생들과 가진 대화에서 가족의 개념이 사라지고 아이들이 지역사회에 의해 길러질 거라는 마르크스와 레닌의 시각이 잘못되었음을 지적했다고 타스 통신이 11일에 보도했다. 미래를 보는 러시아’라는 제목의 글짓기 수상자들을 초대한 자리에서 러시아 대통령인 블라드미르 푸틴은 성장기에서 가족의 중요성을…
JFK, “히틀러의 사체가 발견됐다는 완전한 증거가 없다”

      2차 세계대전의 패배를 앞두고 1945년 4월 30일에 히틀러가 지하 벙커에서 자살했다는 보도에 의문을 가진 케네디의 메모가 발견되었다.             그가 대통령에 오르기 몇 년 전인 1945년, 해군을 제대하고 하원의원 선거를 준비하던 케네디는 다음과…
새로운 사해사본이 발견되다.

                이스라엘 언론사인 하아레츠는 1947년에 발견되어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던 사해사본의 일부로 보이는 최소 두 개의 고대 두루마기들이 발견되었다고 보도했다. 이스라엘의 고대 유물청과 히브리 대학은 암시장에 새로운 고대 문서들이 등장하자 지난 해 5월부터 유다…
베를린에 세워진 스노든, 어샌지, 매닝의 동상

            독일 베를린의 알렉산더 광장에는 내부 고발자인 첼시 매닝, 줄리언 어샌지, 에드워드 스노든의 실물 크기 청동상이 나란히 서 있다.   세 명의 내부 고발자들은 정보의 자유를 위해 싸운 영웅들로 독일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1983년 소련의 대한항공기 격추 사건에 대한 일본 외무성 문서가 기밀해제되다.

    러시아의 TASS 통신을 인용한 러시아 타임즈의 기사를 그대로 옮겨 보도합니다. 비극적인 사건으로 목숨을 잃은 분들과 가족, 친지들에게 큰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본 기사는 러시아측의 입장을 담고 있음을 주지하셨으면 합니다.  – 컨스피러시뉴스          …
누가 미국을 전쟁국으로 만드는가?

  저는 거의 어느 전쟁이든 환영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나라가 전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26대 미국 대통령 시어도어 루즈벨트 –               1961년 1월 17일, 미국의 아이젠하워 대통령은 임기를 마무리하는 연설에서 군산복합체로부터 국가를…
미국은 히틀러가 생존한 것을 알고 있었다.

      최근 기밀 해제된 문서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2차 세계 대전이 한참 지난 후 히틀러가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에 살아 있는 것을 알고 있었다.   역사책에서 아돌프 히틀러는 1945년 4월 30일 지하 벙커에서 자살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의 시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