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JFK, “히틀러의 사체가 발견됐다는 완전한 증거가 없다”

      2차 세계대전의 패배를 앞두고 1945년 4월 30일에 히틀러가 지하 벙커에서 자살했다는 보도에 의문을 가진 케네디의 메모가 발견되었다.             그가 대통령에 오르기 몇 년 전인 1945년, 해군을 제대하고 하원의원 선거를 준비하던 케네디는 다음과…
새로운 사해사본이 발견되다.

                이스라엘 언론사인 하아레츠는 1947년에 발견되어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던 사해사본의 일부로 보이는 최소 두 개의 고대 두루마기들이 발견되었다고 보도했다. 이스라엘의 고대 유물청과 히브리 대학은 암시장에 새로운 고대 문서들이 등장하자 지난 해 5월부터 유다…
베를린에 세워진 스노든, 어샌지, 매닝의 동상

            독일 베를린의 알렉산더 광장에는 내부 고발자인 첼시 매닝, 줄리언 어샌지, 에드워드 스노든의 실물 크기 청동상이 나란히 서 있다.   세 명의 내부 고발자들은 정보의 자유를 위해 싸운 영웅들로 독일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1983년 소련의 대한항공기 격추 사건에 대한 일본 외무성 문서가 기밀해제되다.

    러시아의 TASS 통신을 인용한 러시아 타임즈의 기사를 그대로 옮겨 보도합니다. 비극적인 사건으로 목숨을 잃은 분들과 가족, 친지들에게 큰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본 기사는 러시아측의 입장을 담고 있음을 주지하셨으면 합니다.  – 컨스피러시뉴스          …
누가 미국을 전쟁국으로 만드는가?

  저는 거의 어느 전쟁이든 환영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나라가 전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26대 미국 대통령 시어도어 루즈벨트 –               1961년 1월 17일, 미국의 아이젠하워 대통령은 임기를 마무리하는 연설에서 군산복합체로부터 국가를…
미국은 히틀러가 생존한 것을 알고 있었다.

      최근 기밀 해제된 문서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2차 세계 대전이 한참 지난 후 히틀러가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에 살아 있는 것을 알고 있었다.   역사책에서 아돌프 히틀러는 1945년 4월 30일 지하 벙커에서 자살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의 시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