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17세기 이탈리아의 한 수녀가 쓴 ‘악마의 편지’가 해독되다.

  17세기 이탈리아의 베네딕트회 수녀가 사탄에게 빙의된 후 쓴 것으로 알려진 편지의 미스터리가 풀렸다.   1676년 8월 11일. 시실리에 위치한 팔마 디 몬테치아로 수녀원의 마리아 크로시피사 델라 콘세지오네 수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의 얼굴은 잉크에 덮여 있었고, 그리스어, 키릴 문자, 아라비아어, 룬 문자와…
오컬트에 심취한 브라질 대학생의 실종 사건

  브라질의 한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하는 브루노 보르헤스(25세)의 실종이 최근 전 세계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화제가 되었었다.   올해 4월 27일에 실종된 그는 자신의 방에 이해하기 어려운 오컬트 상징들을 남겼으며, 그의 가족과 주변인들은 보르헤스가 실종될 시점까지 16세기 이탈리아의 사상가이자 철학자로…
오컬트 의식에 초대받은 민주당 선거대책본부장 존 포데스타

      유명 행위 예술가 마리나 아브라모비치       위키리크스가 공개한 힐러리 클린턴의 선거대책본부장인 존 포데스타의 이메일에서 그가 이상한 오컬트 의식에 초대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유명 행위 예술가인 마리나 아브라모비치는 2015년 6월 28일 존 포데스타의 형인 토니…
CERN이 내부에서 찍힌 인신공양 영상에 대한 입장을 밝히다.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유럽 입자물리학 연구소(CERN)에서 찍힌 인신공양으로 보이는 의식을 찍은 동영상이 지난 주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CERN은 어제 프랑스 통신사(AFP)에 보낸 이메일에서 영상이 가짜라고 주장했다.     장면들은…
대법원 판사 스캘리아는 사망 전 엘리트 비밀사회 회원들과 시간을 보냈다.

        대법원 판사 안토닌 스캘리아가 14일 전 서부 텍사스의 목장에서 사망하였을 때, 그는 성 후베르투스 수도회의 고위 회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호베르투스 수도회는 17세기에 세워졌으며, 사냥을 하는 정도로만 알려진 배타적인 비밀 사회이다.   2월…
발렌타인 데이의 기원

        어떤 사람들은 발렌타인 데이가 기원 후 270년 경에 아마도 발생했을 성 발렌타인의 사망을 기념한다고 믿는 반면, 다른 이들은 기독교 교회가 로마의 다산과 풍요의 신인 루페르칼리아의 이교도적 기념일을 기독교화하기 위해 성 발렌타인의 축일을 2월 중순으로 정했다고 주장한다. 2월의…
시스티나 성당에 숨겨놓은 미켈란젤로의 메시지

  최근 출판된 실비오 고렌 교수의 책이 미켈란젤로가 시스티네 성당 내에 그린 그림에 숨은 메시지를 숨겨놓았을 가능성을 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인 천재였던 미켈란젤로가 당시 마치 신과 같은 절대 권력을 행사했던 카톨릭 교회에 반대되는 자신의 생각을 성당의 그림 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