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살해 협박을 받고 있는 파리 올림픽 개막식 제작사

기독교를 조롱하는 듯 보이는 무대를 준비한 파리 올림픽 개막식 주최자들이 살해 협박을 받고 있다.   파리 올림픽 개막 행사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에 등장하는 예수와 제자들을 동성애자, 트랜스젠더 등으로 대체하여 논란이 된 개막식 제작사의 관계자들이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르…
아동 강간 조립 라인

컨스뉴스(2406): 뉴욕 브루클린 지하 터널 https://www.podbbang.com/channels/7286/episodes/24948542?ucode=L-rFkOUZSB   Chaos breaks out in New York City after underground tunnels were discovered under the Chabad Lubavitch World Headquarters in Brooklyn. The incident below reportedly took place to prevent a cement truck from filling…
소아성애 미술품 테러를 비난한 프랑스 대통령

프랑스의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소아성애를 묘사한 그림에 스프레이를 뿌린 행위를 비난했다.   프랑스 파리의 팔레 드 도쿄 갤러리에는 미리엄 칸의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녀의 그림 중에는 어른과 아이가 구강성교를 하는 행위가 묘사된 그림이 있었고, 불만을 가진 활동가 단체에 소속되지 않은…
루크 에번스, ‘찰스 왕은 드라큘라의 후손?’

영국 배우 루크 에번스가 찰스 왕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2014년 ‘영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에 주인공 드라큘라로 출연했던 에번스는 조너선 로스 쇼에 출연하여 찰스 왕과의 개인적인 친분을 공개하면서 처음 만난 날에 있었던 놀라운 대화를 소개했다.   “처음 그와 이야기하는 날에 크게…
불가리아의 예언가 바바 방가의 2020년 예측

불가리아의 눈 먼 예언가로 유명한 바바 방가의 2020년 예측이 연말이 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미래는 미리 정해진 것이 아니라 인간의 자유 의지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는 말이 있듯이 방가는 2001년의 9/11 테러와 같은 중요한 사건을 예측해 유명해졌으나 모든 예언이 적중했던…
영국에서 매년 수천 명의 아이들이 마법으로 인해 학대받고 있다

마법과 빙의에 관한 믿음으로 인해 영국에서 학대받는 아이들의 수가 2년 만에 1/3이 증가했다는 수치가 나왔다. 2018년에서 2019년 사이에 영국 정부는 거의 2천여 명에 달하는 피해자를 확인했지만 전문가들은 이 현상에 대한 인식이 부족 때문에 실제 수치가 훨씬 더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베를루스코니 이탈리아 총리의 매춘 파티에 참석했던 모델이 법정 증언을 앞두고 사망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당시 이탈리아 총리(2008년 5월-2011년 11월)의 매춘 파티에 돈을 받고 참여한 전 모로코 모델이 갑자기 사망했다.   2010년 당시 25세의 나이로 집단 성관계를 갖는 파티에 돈을 받고 참석했던 이마네 파딜은 2018년 4월에 일간지인 파토 쿠오티디아노(Il Fatto Quotidiano)와의 인터뷰에서 밀라노의…
브라질의 영적 치료사를 수사하던 도중 발생한 이상한 현상

자신의 딸을 포함한 3백 명 이상의 여성에게 성폭력을 행사한 혐의가 있는 브라질의 유명한 영적 치료사인 조앙 텍세리아 데 파리아를 조사하는 도중 컴퓨터가 다운되고 전자제품이 누전되는 등 이상한 현상이 발생했다.   브라질에서 ‘신의 존’으로 불리는 데 파리아는 지난 16일 밤에 고이아니아에서…
중성을 강조하는 기이한 디자인의 아동 패션 브랜드를 내놓은 셀린 디온

팝계의 디바 셀린 디온이 이스라엘의 아동복 브랜드인 누누누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신의 이름을 딴 새 브랜드 ‘셀리누누누‘를 내놓았다. 독특한 브랜드 명도 주목을 받고 있지만 더 특이한 건 아동복의 디자인이다. 남자와 여자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중성의 디자인이 셀리누누누가 추구하는 가치다.   셀리누누누의 홈페이지는…
비욘세가 마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괴롭힌다고 소송을 건 전 드러머

미국의 인기 가수 비욘세가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자신의 밴드의 전 드러머에게 임시 접근 금지 소송을 당했다.   7년간 비욘세 공연에서 드럼을 친 킴벌리 톰슨 씨는 비욘세가 극단적인 마법, 흑마법, 주술을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괴롭히고 도청을 하고 성적으로 희롱했을 뿐 아니라 자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