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CCTV에서 아들의 유령을 목격한 미국인 여성

미국의 애틀랜타시에 사는 한 여성이 CCTV에서 사망한 아들의 유령을 목격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제니퍼 호지(57세)는 지난주에 딸인 로렌(21세)과 침대에서 TV를 시청하던 중, 방범 시스템이 보낸 경고를 스마트폰을 통해 받았다. 누군가가 집 안에 침입한 것이 확인되었다.   딸이 건낸 스마트폰으로…
사망 후 따뜻한 빛을 경험하고 깨어난 한 남자의 사연

영국의 익스프레스에 2017년 12월에 임사체험을 한 더글러그 B의 사연이 소개됐다.   장에 내시경 역행 췌담관 조영술을 받다 임상적으로 사망을 선도받은 그는 영화 끝에 등장하는 자막같이 눈 앞에서 반짝이는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빛 안으로 빨려간 경험을 임사체험 사례를 기록하는 임사체험 재단(NDERF)에…
웹캠에 잡힌 네스호 괴물

네스호 표면을 수영하는 생명체를 찍은 웹캠 영상이 등장하면서 네스호의 괴물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병원 관리인으로 많은 해 동안 네스호의 괴물에 관심이 있던 오운 오파오다게인은 최근에는 웹캠을 통해 네스호를 관찰하는 취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그러던 그는 4월 30일에 호수 위를…
버뮤다 삼각지대의 미스터리를 풀었다고 주장하는 영국의 과학자

  영국의 과학자들은 30m 높이의 ‘악당’ 파도가 많은 배들을 버뮤다 삼각지에 가라앉힌 이유일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북부 대서양 서쪽의 악명 높은 물줄기는 플로리다, 버뮤다, 푸에토리코 사이의 70만 평방미터까지 뻗어 있다. ‘악마의 삼각형’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 이 지역은 많은…
최신 미스터리 영상 셋

(1)   캐나다에서 길가에 있는 말코손바닥사슴을 찍은 영상에서 이상한 존재가 나타냈다. 오드리 프레체트는 지난주 퀘벡의 가스페 페니술라에서 차 안으로부터 이 영상을 촬영할 당시에 이상한 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영상 속 말코손바닥사슴도 반투명해 보이는 휴머노이드에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2)  …
말레이시아 여객기 MH370의 실종에 대한 최종 보고서가 발표되다

실종된 말레이시아 여객기 MH370에 대한 조사를 맡은 말레이시아 정부 조사단이 최종 보고서를 발표했다. 1,100쪽 분량의 이 보고서는 과거에 제기되었던 기장과 부기장의 직접적인 책임을 인정하지도, 이들의 잠재적인 실책을 여객기 실종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보지도 않았다.   보고서는 사건 당일 오전 1시에 여객기가 경로를…
페루에서 발견된 미이라의 DNA 분석 결과, ‘마리아’는 새로운 인간 종이다

작년 2월에 페루의 나스카에서 발견된 손가락이 세 개인 미이라가 새로운 인간 종으로 보인다는 분석이 나왔다.   영국의 연구자이자 다큐멘터리 제작자인 스티브 메라는 페루의 미이라로부터 얻은 샘플을 페루의 잉카에 있는 인카리 연구소로 보내 탄소연대측정과 DNA 테스트를 요청했다.   ‘마리아’로 불리는 여성…
전생을 말하는 영국의 4세 소년 찰리

(사진 출처: Kennedy News and Media)   영국 소머셋의 브릿지워터에 사는 메건 베티의 아들인 찰리는 2살 때부터 전생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다.   찰리의 ‘엄마’인 베티 씨는 찰리가 전생에 대해 말하면서 자신의 목에 무언가가 걸렸었고 ‘어머니’가 매우 화가 났다고 말하자 충격을 받았다.…
배우지 않은 영어를 말하는 이스라엘 아이

영어를 배운 적이 없는 이스라엘 소년이 영국 억양으로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여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다.   3.5세인 오닐 마흐무드는 2살이 되어서야 말을 하기 시작했다. 한동안 알아들을 수 없는 소리를 내던 아이는 어느 순간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기 시작했다. 북부 이스라엘의 마즈달…
알바니아의 한 호수에서 촬영된 괴물 영상

동부 유럽에 위치한 알바니아의 한 호수에서 전설 속의 네스호 괴물과 비슷한 영상이 촬영되었다. 프레스파 호수는 알바니아, 그리스, 마세도니아가 모두 국경을 접하고 있는 호수이다. 5년 전에도 같은 호수에서 비슷한 영상이 촬영된 적이 있기 때문에, 뭔가가 물가 위로 목을 내밀은 듯한 이번 영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