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전 미국 정보부 관리, ‘정부가 인간이 만들지 않은 비행 물체를 가지고 있다’

전 미군 및 정보부 요원이  미국 정부가 인간이 만들지 않은 여러 대의 비행 물체를 발견하고도 은폐했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그루시는 지난 5일 저녁에 미국의 TV 방송사 뉴스네이션에 단독 인터뷰 형식으로 출연하여 미군이 추락한 온전한 상태의 미확인비행물체(UFO)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A…
미 우주군 사령관, ‘우주에 미국과의 경쟁이 증가했다’

미 우주군 사령관이 우주에서 경쟁 국가들로부터의 위협을 언급했다.   미 우주군의 챈스 솔츠먼 장군은 지난주 콜로라도스프링스에서 열린 우주 심포지엄 기조연설에서 지구 너머의 위협이 존재하는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다고 선언했다.   우주군의 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솔츠먼 장군은 연설 후 CNBC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태양계에 외계인 모선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하는 미 국방부

미 국방부 관리들이 외계인의 모선이 태양계 안에 있어 보인다고 주장했다.   국방부 관리들은 지난주 공개한 보고서에서 외계인들이 태양계를 방문하고 있을 수 있으며 다른 행성을 조사하는 NASA처럼 작은 탐사선을 지구로 보낼 수 있다고 적었다.   7일 공개된 문건을 작성한 인물은 국방부의…
여객기와 출동을 모면한 UFO?

올해 1월 17일에 촬영된 UFO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 7시 반에서 7시 50분 사이에 목적지인 스위스의 츄리히 공항을 향해 날아가던 싱가폴 항공 여객기에서 착륙을 앞두고 엔진에 굉음이 들리고 기체가 심하게 흔들리자 승객들이 공포 속에 함성을 지른다.  …
2019년 9월 유타에서 촬영된 UFO와 자크 발레

미국 유타주 자이온 국립공원에서 비행기 밑으로 날고 있는 미확인 비행물체가 촬영되었다.   미국의 UFO를 연구하는 민간인들의 네트워크인 MUFON의 유튜브 채널에 지난주에 공개된 이 영상은 작년 9월에 촬영되었으며 촬영자는 전문 파일럿으로만 기록되어 있다. MUFON은 영상을 이렇게 설명한다. “이 영상은 약 4만…
자신의 외계인 납치 경험을 들려주는 양자물리학 박사

캐나다의 토론토 대학에서 양자물리학 박사학위를 받은 과학자가 외계인에게 납치된 경험을 공개했다.   현재 양자 컴퓨터를 연구하는 ReactiveQDeep사의 CEO를 맡고 있는 23세의 딥 프라사드는 외계인에게 납치된 경험 때문에 외계인과 UFO에 관심을 갖게된 사실을 올해 추수감사절에 트윗을 통해 처음 고백한 이후 자신의…
지역 TV 뉴스에 소개된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목격된 UFO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UFO 현상이 목격되면서 지역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12월 8일 밤 9시경 많은 시민들이 메사시 이스트 밸리 상공에 이상한 빛을 내며 떠 있는 미확인 비행물체를 목격했다. 지역 TV 방송사인 ABC15는 디제이 마이어와 캐리 버넷이 핸드폰으로…
공식 출범한 미 우주군

미 국방부가 8월 29일에 공식적으로 우주군 창설을 발표했다.   우주군 사령관을 맡은 공군의 존 ‘제이’ 레이먼드 장군은 새로운 전쟁 영역인 우주에서 미국의 능력을 방어하기 위해 우주군이 창설되었다고 설명했다. “우주는 전쟁의 영역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목표는 우주로 충돌이 확대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화성에 인류를 보내는 가장 큰 장애물은 ‘방사선 노출로 인한 두뇌 손상’

나사와 민간 로켓 기업들이 화성에 첫 인류를 보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우주의 방사선에 노출된 우주인들의 신경 인지 기능의 저하가 인류의 화성 탐사의 가장 큰 어려움이라는 연구가 발표됐다.   8월 5일에 신경과학 분야 저널인 이뉴로(eNeuro)에 발표된 이 논문은 “우주에서의 방사선…
최근 미국 와이오밍, 뉴욕, 캘리포니아에서 촬영된 UFO 영상

미국의 와이오밍주 잭슨홀에서 야간 근무 중이던 직원들은 페르세우스 유성우를 보기 위해 웹캠을 시청하고 있었다. 그랜드티턴산 하늘을 스트리밍으로 보고 있던 이들은 새벽 3시 41분에 갑자기 밝게 빛나는 물체가 상공을 천천히 가로질러 이동하는 것을 화면에서 목격했다.     공개된 3분 30초 길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