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ies

팔레스타인 남성을 집단 강간하여 구금된 이스라엘 군인들

팔레스타인 수감자를 집단 성폭행한 이스라엘 군인들이 조사를 받고 있다. 피해자는 항문의 상처로 인해 혼자 걸을 수 없는 상태로 병원에 이송되었다.   이스라엘 헌병대가 팔레스타인 남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이스라엘 군인들을 구금하기 위해 이스라엘 남부의 스데 테이만 교도소를 찾았지만 거센 저항에 부딪혔다.…
러시아와의 평화 회담 중재를 서방에 요청한 우크라이나

올해 러시아가 제안한 평화 회담을 거부했던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급격히 변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달 27일에 열린 유럽연합 정상 회의의 샤를 미셸 의장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끝없이 전투를 이어가고 싶지 않으며 전쟁을 끝내기 위한 합의를 앞으로 몇 달 동안…
우크라이나 전쟁의 평화 협상안을 공개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참모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평화 협상안이 공개되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멈추기 위한 계획은 트럼프가 대통령일 때 국가안보위원회 소속이었던 키스 켈로그와 프레이드 플라이츠가 구상했다.   해외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우크라이나는 미국의 원조를 받고 싶으면 전쟁을 전면 중단하고…
브릭스 가입 의사를 공개한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가 브릭스(BRICS)에 대한 가입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말레이시아의 다툭 세리 모하맛 외무장관은 캄풍 앙카트 마다니 이니셔티브 행사에서 말레이시아의 영향력이 정부간 경제 그룹인 브릭스 가입으로 크게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현재 브릭스 회원국이 되기 위한 준비 상태를…
핵 전쟁의 위험을 경고한 유엔

유엔이 전 세계가 핵 전쟁의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다.   안토니오 쿠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지난 7일에 워싱턴에서 열린 연례 군비통제협회 회의에서 인류가 1991년의 소련 해체 이후로 가장 높은 핵 충돌 위험에 놓여 있다고 말했다.   “냉전 이후 핵무기 사용의 위험이…
민주당이 장악한 오리건주를 떠나고 싶어 하는 13개의 카운티

미국 오리건주에 아이다호주로 편입되기를 원하는 13번째 카운티가 나왔다.   오리건주의 크룩 카운티는 아이다호주 편입을 위한 협상 참여 의사를 묻는 ‘그레이터 아이다호(Greater Idaho)’ 결의안에 대한 주민 투표에서 53%의 지지를 얻었다. 오리건 동부 지역은 오리건의 수도 포틀랜드를 장악한 민주당의 급진적인 정책에 소외감을…
트럼프, ‘바이든의 3차 세계대전을 멈춰야 한다’

대권에 도전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오는 11월에 당선 시, 우크라이나 전쟁을 종식시키겠다고 선언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25일에 워싱턴 DC에서 열린 자유당 전당대회에 등장하여 바이든 정부 하에서 미국은 실패한 국가가 되었으며, 자신이 이 실패한 국가를 평화와 안정으로 되돌려…
이스라엘 총리에 대한 체포영장을 청구한 국제형사재판소

국제형사재판소의 영국인 검사가 이스라엘 총리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다.   국제형사재판소(ICC)의 카림 칸 검사는 지난 20일에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와 요브 갈란드 국방장관, 그리고 하마스 지도자 3명에 대한 영장을 청구했다. 익명의 이스라엘 관리는 파이낸셜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국제형사재판소의 체포영장 청구를 강하게 비난했다.  …
미 전략 연구원, ‘중국이 러시아와 가까워지도록 허용한 것은 미국의 정책 실패’

중국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외교 정책 전략가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외교 정책 실책을 지적했다.   헤리티지 재단의 선임 연구원 마이클 필즈베리는 폭스 뉴스에 출연하여 러시아와 중국이 서로 사이를 두게 하는 미국의 전통적인 정책을 바이든 정부가 파괴했다고 비판했다. “러시아와 중국이라는 두…
미국에 경고한 이란, ‘이스라엘의 함정에 빠지지 말라’

이란이 중동에 확전을 원하는 이스라엘의 계획을 미국에 경고했다.   이란의 대통령 보좌관 모하마드 잠시디는 보복 공격을 준비 중인 이란과 이스라엘의 충돌에 거리를 둘 것을 미국에 요구했다. 그는 소셜 미디어 엑스에 올린 글에서 “이란은 서면 메시지를 통해 네타냐후가 미국에 대한 함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