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문서는 우리가 다른 차원의 존재들에 의해 방문되고 있다고 말한다.

FBI 문서는 우리가 다른 차원의 존재들에 의해 방문되고 있다고 말한다.

 

FBI는 우리가 다른 차원의 존재들에 의해 방문되고 있다고 말한다.

http://vault.fbi.gov/hottel_guy/Guy%…%20of%201/view

 

유에프오 문서 첫 번째

 

 

유에프오 문서 두 번째

 

1947년 FBI 특수 요원이 작성한 보고서가 2011년에 기밀 해제되면서 대중들에게 공개가 되었었다. 익명인 상태로 중령으로만 알려진 이 문건을 작성한 특수 요원은 국가 안보의 이유로 수 년 동안 UFO 현상을 연구하고 관련자들을 인터뷰 한 후 다음과 같은 결론에 도달하였다고 한다.

 

 

문서가 내린 결론은 다음과 같다.

 

1. UFO 중 일부는 승무원을 태우고 있으며, 또 다른 일부는 원격 조정된다.

2. 그들의 임무는 평화적인 것이며, 지구에 자리 잡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3. 이 방문객들은 인간과 비슷한 생김새로 키가 더 크다.

4.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같은 행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자신들의 비물질계에서 왔으며 지구와 연결되어 있으나 우리가 인지할 수 없다.

5. 방문객들의 신체와 비행체는 우리의 진동에 도달할 때 자동으로 나타나게 된다.

6. 비행체는 상대의 공격을 쉽게 해체시키는 일종의 복사 에너지 또는 광선을 가지고 있다.

7. 흔적을 남기지 않고 비물질화 되고 사라진다.

8. 그들은 아마도 전파에 의해 연락이 닿을 수 없을 것이나, 때로는 레이더에 잡히기도 한다.

 

 

컨스피러시 뉴스는 이 문건에 대해 추가 정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