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A 백신 플랫폼을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의 오미크론 메시지

mRNA 백신 플랫폼을 발명한 로버트 말론 박사의 오미크론 메시지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mRNA 백신의 플랫폼을 발명하고 특허를 소유하여 mRNA 백신의 아버지로 불리는 로버트 말론 박사는 미국의 유명 팟캐스터인 조 로건의 방송 출연을 앞두고 트위터로부터 계정을 정지당했습니다.

 

말론 박사는 방송 출연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자신을 대신해서 다음의 메시지를 공유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말론 박사가 출연한 방송은 유튜브에 의해 삭제되었으나 일부 비주류 동영상 플랫폼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거짓에 참여하지 마세요

 

로버트 말론 박사

 

 

바쁜 한 주였습니다. 텍사스 오스틴에서 버지니아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면서 잠시 숨을 고르고 생각을 적어보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어제 오스틴에 있는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위해 항체 검사를 받아야 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저의 지난 코로나 감염에서 온 면역력이 강하다는 점입니다. lgA와 심지어 lgM 항체가 존재합니다.

 

이것은 보건 정책 대응에 대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를 생각나게 합니다. 자연 면역은 광범위하고 오미크론에 더 잘 견디므로 유전자 백신에 대한 면역과 같거나 그보다 더 우세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이고 강력한 자연 면역은 어린이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왜 우리 정부와 주류 언론은 인정하지 않습니까?

 

미국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된 1억 4천 6백만 명을 나열하고 있는 CDC 웹사이트가 2021년 10월 2일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충 계산하면 적어도 2~3천만 명이 더 확진되었습니다. 코로나를 경험한 사람의 수가 약 1억 7천만 명에 이릅니다. 미국 인구의 절반이 훨씬 넘습니다.

 

이제 더 전염성이 있지만 더 약한 버전의 바이러스가 등장했습니다. 우리 모두 축하해야 합니다! 우리 중 절반 이상이 자연적인 면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중 절반 이상이 접종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노인이거나 다른 중대한 질병이 없다면 괜찮을 겁니다. 대부분은 아닐지라도 많은 사람들에게는 감기로 보일 것입니다. 접종을 받지 않았거나 코로나19를 앓은 적이 없다고 해도 심각한 기저질환들이 있지 않다면 괜찮습니다.

 

물론, 실제로 많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러한 말을 암시할 수 없습니다. 누구도 정부의 유행병 대응이나 공포 조장에 대해 비판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발언을 한다면 계정이 정지되거나 ‘백신 반대자’의 주홍글씨가 새겨질 겁니다. 저는 백신을 반대하는 사람이 아니지만 권력에 진실을 말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의문을 가지려고 합니다.

 

오미크론에 대한 제 생각을 되짚어 보세요. 비타민 D3를 계속 복용하고, 아직 복용하지 않았다면 레벨 검사를 받아보세요. 비타민 A와 K를 D3와 결합한 제제를 사용하세요. 아연, 비타민 C, 마그네슘을 유지하세요. 체중 조절, 혈당 조절을 하고 운동하세요! 모두 중요합니다.

 

하지만 또한 기념하세요! 당신이 코로나를 앓았다면 오미크론은 가벼운 버전이 될 거예요. 사실, 당신은 감염된 것조차 모를 수 있습니다.

 

연구 소개

 

이전 대유행과 비교하여 코로나19 오미크론 대유행 동안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입원 환자들의 특성과 결과. JAMA. 2021년 12월 30일에 온라인에 공개. doi:10.1001/jama.2021.24868

 

남아프리카에서 좋은 소식이 더 있습니다! 입원 환자들의 데이터를 담은 새 논문이 나왔습니다. 이 연구는 오미크론 입원 환자를 이전의 대유행과 비교했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환자들은 입원 환자들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미국에 있는 입원한 집단과 더 비슷할 겁니다. 남아공의 일반 인구가 아닙니다.

 

핵심 사항:

각 대유행의 동일한 초기 기간 동안 병원에서 치료받은 환자 수가 달랐다(3차 대유행의 최대 6,442명 대 4차 대유행의 2,351명).

알다시피 오미크론이 전염성이 높으므로 이것은 더 적은 입원자 수를 의미합니다.

3차 대유행 때 응급실에 코로나19 확진으로 온 사람들의 68~69%가 입원했지만 4차 대유행 때는 41.3%였습니다.

오미크론의 입원자 수가 더 적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차 대유행 동안 입원한 환자들이 더 젊고 여성이 더 많았습니다(중간값이  3차 대유행은 59세 대 4차 대유행은 36세).

이것은 흥미롭고 좀 더 깊이 탐구될 필요가 있습니다. 노인들의 자연 면역력 때문일지 아니면 오미크론이 이전 변종보다 노인들에게 가벼운 질병이기 때문일까요? 또 다른 가설은 오미크론이 폐 조직을 깊이 감염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노인들이 다른 대유행에 비해 가벼운 질병을 앓고 있다는 점입니다. 노인 확진자가 적다는 건 전반적으로 입원 환자 수가 적다는 의미입니다.

4차 대유행에서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수가 훨씬 적었고 급성 호흡기 질환이 나타난 비율도 더 낮았습니다(3차 대유행 최대 91.2% 대 4차 대유행 31.6%).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모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4차 대유행에서 입원한 환자 971명 중에 24.2%가 백신 접종자이고 66.4%는 미접종자였으며, 9.4%는 접종 여부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백신 접종과 미접종 인구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이해하는 건 조금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SA 백신 프로그램이 올가을 접종 비율을 크게 늘렸기 때문입니다.

산소 치료를 필요로 하는 환자의 비율(3차 대유행 74% 대 4차 대유행 17.6%)은 기계로 호흡하는 비율이 그렇듯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중환자실 입원이 3차에서 29.9%, 4차에서 18.5%입니다.

질병이 더 가볍고 위중한 사례도 더 적습니다!

입원 기간 중간값이 7~8일에서 3일로 감소했습니다.

증상이 경미하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지표입니다!

1차의 19.7%, 3차의 29.1%였던 사망률은 4차에서 2.7%로 하락했습니다.

이 또한 우리 모두를 매우 기쁘게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데이터는 입원 환자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이 여러분의 근처 마을, 도시, 식당 또는 식료품점에 오고 있다는 공포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우리의 대다수는 괜찮을 거예요. 우리는 이 증상이 더 가벼운 변종과 싸울 수 있는 도구들이 있고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들이 있습니다. 최대한 건강을 유지하거나 건강해지려고 노력하시고, 비타민을 먹고, 진짜 음식을 드시고, 운동을 하러 가세요!

 

저는 1974년 노벨상 수상자인 F. A. 헤이에크의 말을 인용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비상사태’는 항상 개인의 자유에 대한 안전장치가 잠식되는 구실이었고, 비상사태가 중단되면 비상사태 권한을 가진 사람이 비상사태를 지속하도록 하는 비상 조치권을 소유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목격할 수 있다.”

 

위험을 무릎 쓰신다면 이 글을 트위터에 공유해 주세요!

 

또는 다른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공유해 주세요. 친구들에게도 전해 주세요!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