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샌디 훅 여교사가 남자로 살고 있다?

죽은 샌디 훅 여교사가 남자로 살고 있다?

 

앤 마리 머피는 2012년 12월 14일 샌디 훅 초등학교에서 아담 란자가 발사한 총에 사망한 희생자들 중 한 명으로 당시 특수교육 교사로 근무중이었다. 그러나 이미 죽었어야 하는 그녀가 남성이 되어 마이클 머피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다는 주장이 온라인 상에 등장했다.

 

샌디 훅 초등학교가 위치한 뉴튼의 주민으로 자신을 소개한 한 네티즌은 실제 샌디 훅에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앤 마리 머피와 마이클 머피가 동일인이라고 지적한다. 앤과 마이클은 기록상 둘 다 1960년 10월생이다. 놀라운 것은 마이클 머피가 앤 마리 머피의 장례식에 참석하였다는 점이다.

 

앤마리머피

앤 마리 머피

 

마이클머피

마이클 머피 (사진 속 남성)

 


 

샌디 훅의 미스테리는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마티올리

 

마크 마티올리는 샌디 훅에서 희생된 20명의 학생 중 하나인 제임스의 아버지이다. 그는 총기 규제를 강력히 요구한 다른 희생자 부모들과 달리 샌디 훅 총기 사건은 개인의 문제이며 총기를 소지하는 것은 헌법이 부여한 권리임을 주장한 인물이다. 실제 그는 전미총기협회 소속으로 알려졌다. 또한 샌디 훅 사건과 관련된 공청회에 참석하여 사건 현장의 사진들이 공개될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

 

마크 마티올리의 미스테리는 2009년 3주의 기간 동안 세 번의 복권에 당첨이 확인되면서 시작된다. 그리고 2011년에 만 불에 당첨되고, 2013년 또 다시 오만 불 당첨자가 된다.

 

마티올리복권 첫번째

 

 

마티올리복권 두번째

 

 

 

그리고 여기 또 한 명이 있다. 스티브 지본은 뉴튼 경제 위원회 회원이며, 그의 부인은 시 행정과 관련된 일에 적극 참여하는 동시에 학부모 교사 협의회 임원이기도 하다. 스티븐 지본은 지난 몇 년간 총 11번 복권에 당첨이 되었다. 이 중 몇 번은 한 주에 당첨되기도 했다.

 

지본로또

 

 

다음 행운의 뉴튼 주민은 프랭크 매티슨이다. 2013년 1월 7일, 그는 7번 로또에 당첨된다. 이날 하루만 총 일곱번 당첨자로 이름을 올린 것이다. 그는 로또 하루 전날인 6일에 한 가게에서 최소 7개의 서로 다른 PLAY4 티켓을 구입하여 일곱번 당첨이 되었고 그 다음날 당첨금을 모두 수령하였다.

 

매티슨로또

 

 

 

바릴라리스 집안 역시 행운을 피해갈 수 없었다.

 

바릴리아스1

바릴리아스2

바릴리아스3

바릴리아스4

바릴리아스5

legacy.com에 따르면 바릴라리의 성을 가진 당첨자 도미닉, 패트리시아, 로라이스, 리차드는 모두 한 가족이다. 로라이스 바릴라리는 2007년에 87세로 사망하였고, 그녀의 남편 이름이 도미닉, 아들이 마이클이다. 그리고 마이클의 부인의 이름은 패트리시아이다. 이들은 DPLR 엔터프라이즈라는 가족 사업체로 가지고 있었다.

바릴라리사업체

바릴라리사업체 두번째

그리고…

미스테리소년

샌디 훅에서 사망한 소년은 어떻게 파키스탄의 학교에서 다시 사망하는가?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