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넌 콜먼, ‘그들이 당신을 파산하게 하는 방법’

버넌 콜먼, ‘그들이 당신을 파산하게 하는 방법’
그들이 당신을 파산하게 하는 방법

 

버넌 콜먼 박사

 

그들의 계획은 우리 모두의 파산이고, 그들은 성공을 향한 길을 잘 가고 있다. 오직 억만장자 공모자들만이 이것을 피할 것 같다. 공모자들은 일이 진행되는 방식에 기뻐할 것이다.

 

물론, 식료품과 에너지 가격 상승은 우리의 저축을 잠식할 것이다. 저축이 없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저축할 수 없다. 모든 돈은 기본 필수품에 대한 지불에 사용될 것이다.

 

영국의 경우, 2022년 크리스마스 직후 인플레이션이 20%를 훌쩍 넘게 된다. 다른 나라들도 비슷한 인플레이션 수치 증가를 보게 된다.

 

회사 수익은 열악한 생산 수치(파업, 재택근무,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고 가능한 한 일을 적게 하는 기이한 새로운 유행 때문에 악화됨)로 인해 황폐화되고, 따라서 투자와 연금은 길고 느린 하락세로 들어갈 것이다. 다가오는 불경기는 빠르게 불황으로 바뀔 것이다.

 

그리고 기억하라. 우연히 일어나는 일은 없다.

 

금리는 계속 상승하고 주택 담보대출을 가진 수백만 명은 더는 집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결과는 집값 하락이다.

 

그리고 가치가 떨어지면 주택 담보대출 문제는 더 악화된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집 가치보다 더 큰 주택 담보대출 빚을 지게 될 날이 머지않았다. 그들은 집을 빼앗기게 될 거고 막대한 빚을 지게 된다. 또는 정부가 “우리가 당신의 주택 담보대출을 인수하고 당신은 집에 머물 수 있지만 더는 당신의 소유가 아닙니다”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많은 파산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억하라. 이 중 어느 것도 우연이 아니다. 모든 것이 짜여져 있다.

 

그리고 저축한 사람들도 살아남지 못한다.

 

금리가 상승하겠지만 인플레이션을 물리칠 만큼 높지는 않을 것이다.

 

금리가 5%로 가고 인플레이션이 25%라면 투자자와 저축하는 사람은 매년 재산의 20%를 잃는다.

 

놀랄 만큼 짧은 시간 만에 공모자들은 영국과 전 세계 수억 명의 부와 독립을 파괴하는 데 성공하게 된다.

 

중산층은 없을 것이다. 노인들은 궁핍하게 죽을 것이다. 젊은이들은 결코 집을 소유하거나 저축을 할 수 있는 안정감을 갖지 못할 것이다.

 

공모자들은 돈이 우리에게 자유와 독립을 준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가 파산하기를 원한다.

 

이 모든 것은 수년 동안 분명했다.

 

하지만 사람들은 말을 들으려 하지 않았다.

 

지금은 너무 늦었다.

 

현실적으로 지금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규모를 줄이고, 부채와 지출을 줄이며, 더 단순한 삶의 방식에 대비하는 것이다.

 

물론, 우리 모두가 일어나서 공모자들에게 “노(No)”라고 말할 시간이 있다.

 

(나는 올해 초에 우리가 변화를 이룰 시간이 크리스마스까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이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슬프게도 어떤 진정한 저항도 없을까 봐 두렵다.

 

협력자가 너무 많고 우리는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슬프게도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위기, 그레이트 리셋의 참혹함, 현금의 소멸, 디지털 세계의 도래, 소셜 크레디트 시스템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그저 머리만 흔들고, 텔레비전 앞에 자리를 잡고, 그것을 막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Source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