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이는 30년 이내에 죽은 사람을 기술로 부활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휴메이는 30년 이내에 죽은 사람을 기술로 부활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휴메이는 죽은 사람들을 되돌릴 방법을 개발할 수 있다는 강한 의지를 가진 기술 회사이다. 더 놀라운 것은 앞으로 30년 이내에 해 낼 수 있다고 주장한다는 점이다. 이 회사는 우리가 죽는 순간에 의식이 전송될 인공 신체를 만들 계획이다.

 

후나이 첫 번째

 

 

공상과학 소설처럼 들릴 지 모르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이 계획은 훨씬 현실에 가깝다. 우리 두뇌는 데이터로 가득 차 있고, 기술은 데이터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능력을 발전시키고 있다. 휴메이는 인공지능을 통하여 인간을 부활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다. 나노기술을 이용하여 대화 방식, 행동 패턴 그리고 생각 처리를 재현하려 한다.

 

 

후나이 두 번째

 

 

휴메이는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조쉬 보카네그라에 의해 설립되었다. 회사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쓰고 있다. “휴메이는 인공지능 회사로 사후세계를 재발명할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죽은 후 되돌리기를 원합니다.”

 

회사 CEO인 보카네그라 씨는 Popsci.com과 인터뷰에서 밝혔다. “처음에는 우리가 개발중인 다양한 앱들을 통해 사망 전 여러 해에 걸쳐 회원들의 광범위한 자료를 모읍니다. 죽은 후에는 인체 냉동 보존술을 이용하여 두뇌를 얼리게 됩니다.” “기술이 완전히 발전하는 시기가 오면 두뇌를 인공 신체에 이식하게 됩니다.”

 

그는 앞으로 회사의 가장 큰 어려움은 ‘인간의 두뇌를 생각에 의해 작동하는 생체 공학적 몸에 연결시키는 것이 될 것’ 이라고 말한다. 허핑턴포스트와의 인터뷰는 ‘그렇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나노 전문 의사, 나노 과학자들과 나노 기술, 바이오기술 분야에서 밀접하게 연구를 해야 할 것입니다’ 라고 전하고 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