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전설적인 크리켓 선수 셰인 원의 사인은 코로나 백신

호주의 전설적인 크리켓 선수 셰인 원의 사인은 코로나 백신

호주의 전설적인 크리켓 선수의 급사 원인이 코로나 백신일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나왔다.

 

크리켓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하나로 평가받는 셰인 원은 작년 3월 4일에 태국의 한 고급 빌라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급성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전 세계의 주요 언론사들은 태국 경찰의 부검 결과를 바탕으로 52세인 그의 사망 원인을 자연사로 보도했다.

 

영국의 유명 심장병 전문의 아심 말호트라 박사와 호주 의료협회(AMPS) 회장 크리스 닐 박사는 부검 보고서에서 관상동맥죽상경화증을 발견했다. 두 전문가들은 그가 사망 9개월 전에 맞은 코로나 백신으로 인해 관상동맥 질환이 빠르게 진행되었을 가능성을 제기했다.

 

말호트라 박사는 말했다. “세계적인 운동선수 출신이 52세라는 젊은 나이에 급성 심장병을 겪는 건 매우 드문 일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셰인이 최근 몇 년 동안 과체중과 흡연으로 건강한 생활 방식을 갖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제 환자들과 제 아버지의 사망을 비추어 볼 때, 가벼운 동맥경화가 있던 그가 두 차례의 화이자 mRNA 백신을 접종한 후 급속한 진행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한때 방송에 출연하여 코로나 백신의 접종을 촉구했던 말호트라 박사는 접종 후 사망하는 환자들을 목격한 후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그는 원의 사망 원인을 설명해 주는 연구가 이미 발표되어 있다고 설명한다.

 

“백신에 대한 흔하고 심각한 심장 반작용에 대한 증거는 많습니다. 저는 우리가 호주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목격하고 있는 초과사망의 주요 원인이 코로나 mRNA 백신이라는 점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추가 피해나 사망을 막기 위한 조사를 실시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사용을 중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닐 박사는 동의했다. “데이터를 보면, TGA에 지난 52년 이상 동안 보고된 의심되는 약물 반응의 20%가 코로나 백신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고서들의 대부분은 의사들이 작성했는데, 심장병 전문의를 포함한 많은 의사들이 염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의 안전성 문제를 제기했다가 당에서 쫓겨난 영국의 앤드루 브리겐 의원도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젊은 나이에 사망한 셰인 원의 사망 원인에 관한 우려를 개인적으로 나타냈습니다. 급사를 코로나 백신 접종과 연결 짓는 저명한 심장병 전문의들의 이 새로운 분석은 이제 세계 보건당국에게 경종이 되어야 합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