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을 위한 새로운 코로나 백신 개발 예산을 의회에 요청한 바이든

전 국민을 위한 새로운 코로나 백신 개발 예산을 의회에 요청한 바이든

미국의 조 바이든 대통령이 새로운 코로나 백신 개발을 위한 자금을 의회에 요청했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5일에 타호 호수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대한 기자의 질문을 받고 말했다. “저는 오늘 아침에 필요하고 효과 있는 백신에 대한 추가 자금 요청을 의회에 제출하기 위한 제안서에 서명했습니다.”

 

이전에 백신을 맞았든 안 맞았든 아마도 모든 사람이 맞도록 권장될 것입니다.”

 

 

미국의 질병통제센터(CDC)는 최근 일주일 동안 코로나 관련 입원이 21.6% 증가했고 사망자가 21.4%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뉴욕대 랭곤 메디컬 센터 교수인 마크 시겔 박사는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든이) 무엇을 가리키는지 아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9월 중순에 XBB 변종에 대한 새로운 mRNA 백신이 출시를 앞두고 있고 고위험군 환자가 이 백신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을 CDC로부터 들었다고 전했다.

 

시겔 박사는 새로운 코로나 백신의 접종 명령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고 아직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아마도 이러한 백신을 위해 의회에 더 많은 자금을 요청한다는 뜻이었겠지만, 개발되지 않은 것을 의무화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의 신경외과 의사 브렛 오스본 박사는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치명률이 계절 독감 수준으로 하락한 코로나19에 대해 연방정부가 다른 인플루엔자와 다른 접근법을 취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및 그 하위 변이와 전체 사망률이 매우 유사한 인플루엔자 백신은 정부가 지원하지 않습니다. 역학 데이터에 기초한 CDC의 권고에 의해 안내되지만, 독립적인 제약사가 제조합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형 제약사가 백신 제조를 위해 미국 정부의 자금을 받고 있지만 우리는 더는 비상 상황이나 심지어 위협이 고조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제 생각에 이것은 과학적 근거 없이 만들어진 히스테리가 부추기는 미끄러진 경사면입니다.” 미끄러진 경사면(slippery slope)은 일단 시작하면 중단하기 어려워 파국으로 치달을 수 있는 행동 방향을 가리키는 용어이다.

 

뉴저지 해켄색 메리디언 저지 쇼어 대학 메디컬 센터의 감염병 과장 에드워드 리우 박사도 연방정부의 코로나 백신 정책에 의문을 제기했다. “현재의 코로나19 백신은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에 효과적이지만 코로나19의 전염을 막지는 못합니다.”

 

“완벽한 코로나19 백신의 목표 중 하나는 코와 호흡기에 활성 항체를 생성하여 코로나19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기 전에 전염을 막는 것입니다. 현재의 코로나 백신은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리우 박사는 또한 백신 부작용이 존재하는 한 사람들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주저할 것이라고 말했다. “mRNA 백신은 드물게 심근염과 관련이 있고 존슨앤존슨은 드물지만 심각한 혈액 장애 부작용이 발생하여 미국 시장에서 철수했습니다.”

 

한편, 미국의 대표적인 심장 전문의 피터 매컬러 박사는 코로나 백신이 신체 내에 생성하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신체를 빠져나가지 않고 장기에 누적되며 발생하는 문제의 해결책을 자신의 서브스택에 공개했다.

 

“인체가 스파이크 단백질을 분해하고 이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모든 근거 자료를 문헌을 통해 검색했습니다. 그 결과, 나토키나아제와 브로멜라인이라는 두 가지 화합물을 발견했습니다. 이 두 가지 화합물에는 섬유소 용해 특성이 있어서 지속적인 스파이크 단백질에 의해 유발되는 혈전 생성 환경에 유리합니다.”

 

“커큐민은 코로나19 이후 백신 접종 환자 환경에서 항염증 특성을 위해 추가했습니다. 주요 안전 주의사항은 출혈과 알레르기 반응이며, 두 가지 모두 관리가 가능합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나토키나아제와 브로멜라인은 모두 의사의 모니터링 하에 항혈소판제 및 항응고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험적 요법은 3~12개월 이상 지속할 수 있으며 임상 관찰을 통해 안내할 수 있습니다.

나토키아제 200 FU (100) mg을 1일 2회 식사와 관계없이 경구 복용.

브로멜라인 500mg 1일 1회 식사와 관계없이 경구 복용

커큐민 500mg 1일 2회 경구 복용(나노, 리포좀 또는 피페린 첨가제 권장)”

 

 

Source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