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적 낙태 의식을 홍보하는 글을 게시한 코즈모폴리탄

사탄적 낙태 의식을 홍보하는 글을 게시한 코즈모폴리탄

미국의 세계적인 여성 잡지가 낙태와 사탄적 의식을 홍보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미국의 계간지 코즈모폴리탄은 지난달 16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사탄적 낙태를 소개하는 글을 올렸다. 피를 상징하는 붉은색 글씨와 사탄을 상징하는 뒤집어진 십자가를 사용한 이 게시물은 ‘제시카’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37세 여성의 낙태 경험을 다루고 있다. “그 경험은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제시카는 낙태를 위한 약을 지원하는 뉴멕시코주에 위치한 ‘새뮤얼 알리토의 어머니의 사탄적 낙태 클리닉(The Samuel Alito’s Mom’s Satanic Abortion Clinic)’의 도움을 받았다. 새뮤얼 알리토는 1973년에 낙태 문제를 주 고등법원으로 돌려보낸 보수 성향의 대법관이다. 이 단체는 그의 어머니가 그를 낙태했어야 한다는 의미로 단체 이름에 새뮤얼 알리토를 사용하고 있다

 

코즈모폴리탄이 소개하는 이 단체의 낙태 의식은 다음과 같다.

 

“먼저 조용한 공간을 찾습니다. 가능하면 거울을 가져갑니다. 약을 복용하기 직전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자신에 집중합니다. 자신의 의도와 책임감에 집중합니다. 심호흡을 깊고 편안하게 몇 번 합니다. 준비가 되면 다음 교리를 큰 소리로 읽습니다. ‘나의 몸은 신성불가침하며, 나의 의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약을 복용한 직후, ‘신념은 세상에 대한 최선의 과학적 이해와 일치해야 한다’라고 암송하세요. 자신의 신념에 맞추기 위해 과학적 사실을 왜곡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나중에 몸이 낙태된 조직을 배출하고 나면, 다시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세요. 자신의 인격과 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자신의 힘에 다시 집중하세요. 개인적의 확언을 낭독하여 의식을 마무리하세요. ‘내 몸과 내 피로, 내 의지로, 그것은 끝났다.'”

 

전 세계에 수많은 젊은 여성 구독자를 보유한 코즈모폴리탄은 인스타그램에 해당 게시물을 올리기 이틀 전에도 겨울호를 발간하면서 해당 낙태 클리닉과 이를 소유한 사탄의 교회(Satanic Temple)를 소개하는 기사를 실었다. 사탄의 교회는 현재 미국 전역의 초등학교에서 종교의 자유를 주장하며 방과 후 수업인 ‘사탄 클럽’을 열고 있다.

 

신의 존재를 부정하는 사탄의 교회는 작년에 낙태를 금지하는 인디애나주를 상대로 낙태 금지가 종교자유회복법(RFRA)을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연방 법원에 소송을 냈으나 올해 10월에 패소했다.

 

미국과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종교 중 하나인 사타니즘은 1999년에 미 육군에서 정식 종교로 인정받으며 보수적인 미국인들 사이에 반대 운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군이교도네트워크(MPN)은 사타니즘에 대한 종교적 차별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모든 종교는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군 기지 내에서 자유로운 행사가 허용되어야 합니다.”

 

 

 

 

 

Source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