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클럽 총격사건의 미스터리

올랜도 클럽 총격사건의 미스터리

 

 

6월 12일, 미국 플로리다 주의 올랜도에 있는 게이 클럽인 펄스에서 총격이 발생하여 최소 50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장에서 사살된 범인은 오마 마틴으로 동성애자들을 혐오했으며 IS에게 충성을 맹세했다고 주요 언론들이 보도하고 있다.

 

 

ABC 뉴스는 사건 당시 클럽 안에 있었다는 목격자를 인터뷰한다.

 

 

 

인터뷰가 방송에 나간 후, 그의 이름이 Luis Burbano이며 직업이 배우인 것이 확인된다.

http://www.imdb.com/name/nm3483499/

 

 

루이스

 

 

 

또 다른 목격자는 두 개의 총성이 동시에 들렸기 때문에 (공식 발표와 달리) 범인이 두 명 이상으로 확신한다고 말한다. 또한 사람들이 출구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누군가가 문을 닫은 채로 잡고 있었다고 말한다.

 

 

 

 

동일 인물이 생방송 뉴스 인터뷰에서 누군가가 문을 닫은채 잡고 있었다고 진술하는 순간 방송 연결이 갑자기 끊긴다.

 

 

 

 

사건을 둘러싼 이상한 일들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사건 현장에서 경찰이 중간 발표를 하는 동안에 배경에 등장하는 한 경찰관은 웃음을 보인다.

 

https://www.youtube.com/watch?v=39iLE0XvEN0

 

 

 

 

현장에서 찍힌 한 영상에서 총에 맞은 부상자를 여럿이 손으로 들어 옮기는 모습이다. 총상자를 손으로 들고 이동하는 것도 이상하지만, 무엇보다도 부상자가 이송되는 방향이 총격이 발생한 클럽에서 외부 방향이 아닌, 외부 방향에서 클럽을 향하고 있다. 영상이 사건 발생과 다른 날짜와 시간에 경찰의 협조 하에 찍혔을 가능성을 제기되고 있다.

 

 

 

 

 

팜 비치 포스트는 플로리다 주 기록 확인을 통해 범인인 오마 마틴이 자격증을 가진 보안 요원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걸 보도한다. 그를 고용한 회사는 영국의 다국적 보안 회사인 G4S로, 미국 플로리다 주의 주피터 시에 지점을 가지고 있다. G4S는 매출을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보안 회사이다. G4S는 마틴이 자신들의 회사 소속인 걸 인정하는 성명을 발표한다.

 

그리고 Crisis Cast는 재난 배우들을 모집, 관리하는 회사이다.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 있는 주요 고객 리스트에 G4S가 보인다.

http://crisiscast.com/

 

 

 

크라이시스캐스트

 

 

 

FBI는 2013, 2014, 2015년 총 세 번에 걸쳐 오마 마틴이 중동의 테러리스트들과 관련되어 있을 가능성을 보고 인터뷰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사건이 발생하기 바로 전주에 아무런 제지 없이 총기를 구매한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