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샌지를 아동성애자와 러시아 스파이로 조작한 배후가 드러나다.

어샌지를 아동성애자와 러시아 스파이로 조작한 배후가 드러나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인 ToddandClare.com은 위키리크스의 설립자 줄리언 어샌지가 지난 9월 바하마에서 방학을 보내던 8세의 캐나다 소녀를 온라인에서 성적으로 희롱했다고 주장했다.

 

ToddandClare.com은 이와 같은 내용을 10월 4일에 영국 법원에 제출했다. 위키리크스 측은 반박하면서 다음의 사건 전모를 공개했다.

 

 

  • 날짜별 사건의 진행 과정

 

2006년 9월 3일

데이트 회사라고 주장하는 ToddAndClare (T&C)는 어샌지의 스웨덴 변호사인 퍼 사무앨손에게 이메일을 보내 ToddAndCare.com 광고에 어샌지를 출연시키고 싶다고 제안한다.

 

2016년 9월 15일

줄리언 어샌지의 법률 팀은 상세한 내용을 묻는 이메일을 hannah@toddandclare.com에게 보낸다.

 

2016년 9월 19일

hannah@toddandclare.com로부터 성실히 자세히 준비된 제안서가 도착한다. 백만 불을 제공하는 측은 러시아 정부라고 밝힌다.

 

2016년 9월 20일

줄리언 어샌지의 법률 팀은 hannah@toddandclare.com에 어샌지 씨의 명예를 부당한 선전으로 유도하는 사기로 보인다는 답장을 보낸다.

 

2016년 9월 21일

hannah@toddandclare.com은 “제안은 2016년 10월 31일 자정까지 유효합니다”라고 회신한다.

 

2016년 10월 4일

T&C는 유엔 산하기구인 글로벌 컴팩트에 줄리언 어샌지가 바하마에 사는 8세 소녀를 희롱한 사건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신고를 하면서 채팅 기록과 사진을 제출한다.

 

2016년 10월 4일

위키리크스는 10주년 기념 기자회견장에서 사건의 배후를 찾아낸다.

 

2016년 10월 7일

위키리크스는 힐러리 클린턴의 대선 준비위원장인 존 포데스타의 이메일을 공개하기 시작한다.

 

2016년 10월 11일

T&C는 언론 홍보 대행사인 PRWeb을 통해 줄리언 어샌지가 아동성애자라고 주장한다.

 

2016년 10월 12일

유엔 글로벌 컴팩트는 T&C의 주장을 “진실성에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기각한다.

 

2016년 10월 12일

T&C는 보도자료를 내고, 줄리안 어샌지가 미국 국민들을 위협하고 있으며 유엔은 구체적인 제보를 외면했다고 주장한다.

 

2016년 10월 17일

줄리언 어샌지 측의 변호사들은 T&C에 대한 조사 결과를 내놓는다.

“T&C 네크워크 솔루션즈는 매우 의심스러운 특징들을 보이고 있으며, 아마도 위장 사업체로 보인다.”

 

2016년 10월 18일

UN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줄리언 어샌지가 아동성애자라는 주장이 민주당 제휴 웹사이트인 DailyKos에 게시되고, 친 힐러리 트위터 계정들도 이에 동조한다.

 

 

 


 

 

 

 

웹사이트 ToddAndClare.com 상에서 T&C는 645 7th St, San Francisco, CA 94103에 주소지를 두고 있다.

 

 

그러나 이 주소지에 실제 존재하는 회사는 Premise Data Corporation이다.

 

 

 

 

 

이 회사의 설립자는 데이빗 솔로프로 확인되었다. 솔로프 씨는 그 분과 가까운 사이처럼 보인다.

 

 

 

 

 

 

이 회사 이사진에는 래리 서머스가 있다. 그는 민주당의 싱크 탱크인 Center for American Progress에 소속되어 있다. 이 싱크 탱크를 설립한 사람은 힐러리 클린턴의 대선 준비위원장인 존 포데스타이다. 현재 이 단체는 니라 탠던이 책임자로 있다. 위키리크스가 유출한 이메일에서 탠던 씨가 존 포데스타에게 보낸 글이 발견된다.

 

 

“당신이 아마도 오늘 아침에 뉴햄프셔 주에서 저에 대해 농담을 한 걸 알고 있습니다. 전 당신의 어두운 유머감각을 잘 알고 있죠. 하지만 전 힐러리가 필요로 하는 건 언제나 무엇이든 할 거라고 말하겠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빚진 것이 많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녀의 충실한 전사입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