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TV 뉴스에 소개된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목격된 UFO

지역 TV 뉴스에 소개된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목격된 UFO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UFO 현상이 목격되면서 지역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12월 8일 밤 9시경 많은 시민들이 메사시 이스트 밸리 상공에 이상한 빛을 내며 떠 있는 미확인 비행물체를 목격했다. 지역 TV 방송사인 ABC15는 디제이 마이어와 캐리 버넷이 핸드폰으로 각각 촬영한 두 개의 영상을 입수해 뉴스 시간에 보도했다. 아래로 천천히 내려오던 작은 구형의 비행물체 밑으로 갑자기 더 작은 구형의 빛나는 물체가 연속해서 나와 땅을 향해 떨어지는 순간에는 모두가 놀랐다.

 

마이어 씨는 자신이 목격한 것을 이해하기 위해 영상을 바로 페이스북에 올렸다고 말했다. 주변에 비행 구역이 위치하고 있어 비행기라는 지적이 있었으나 연방항공청, 육군 주방위군, 루크 공군기지는 그 시간대에 인근에 비행이 없었던 사실을 확인해주었다.

 

“그건 꽤 밝았습니다. 여기서 바로 위 정도에 있었고 저쪽으로 바로 이동했고, 멈췄는데 멀리 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버넷 씨는 자신이 본 것을 설명했다. “대각선으로 가로질러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어느 쪽으로 가는지 알아보려고 하던 중 그것으로부터 뭔가가 떨어지는 걸 보았습니다.”

 

한 항공 전문가는 ABC15에 훈련 중인 비행기에서 낙하산 조명탄이 떨어지는 것 같다는 의견을 내놓았으나 마이어 씨는 비행기가 아니었다고 반박했다. “표시등이 없었습니다. 군이라면 비행등을 켜고 있어야 합니다. 연방항공국(FAA) 규정이죠. 전 제가 본 것을 압니다. 그건 여기의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뭔가 다른 거라고 생각합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