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배우를 찾는 미국 정부 계약 업체의 광고

역할 배우를 찾는 미국 정부 계약 업체의 광고

 

정부 계약업체에서 역할 전문 배우를 모집하는 광고가 등장했다. 광고를 낸 돈 애덤스는 26년 간 근무 후 올해 2월에 은퇴한 미 해군 특수 전투부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참고로 미군의 제이드 헬름 15 훈련은 공식적으로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발표된 상태이다.

 

 

안녕하세요.

 

9월 10일에서 23일까지 일할 수 있는 역할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제 이름은 돈 애덤스이고 린스 글로벌 솔루션으로 불리는 정부 계약업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15년 9월 10일에서 23일까지 보스톤 지역에서 진행되는 계약건을 위해 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당신 고객 중 개별 계약으로 재미있는 가벼운 파트타임 일에 관심이 있는 분이  있을지 알아봐 주기를 요청합니다.


제가 찾는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지니아 주 버지니아 비치에 위치한 정부 서비스 제공업체인 린스 글로벌 솔류션은 매사추세츠 주 보스톤 지역에서 국방부를 위한 현실적인 시나리오 훈련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업체는 개인으로 계약 가능한 남성과 여성을 채용하려고 합니다. 채용시 시나리오를 가진 역할 배우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해당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쟁터의 민간인

적군

전문 언어학자

무기

의상

특수효과, 폭발효과

정보부/증거


두 번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세션 1 – 9월 10일에서 12일까지, 14일에서 16일까지 (잠정적으로 매일 오전 8시에서 오후 3시)

세션 2 – 9월 16일에서 18일, 21일에서 23일까지. 집합 시간은 다음을 따릅니다.

16일 – 오후 4시, 17일 – 오후 5시, 18일 – 오후 5시, 21일 – 오후 5시, 22일 – 오전 7시 30분, 23일 – 오전 7시 30분


만나는 장소는 매사추세츠 주, 에버렛 시, 미스틱 뷰 1번지, 게이트웨이 센터에 위치한 타겟 매장입니다. 급여는 시간당 20불이며 필요한 모든 복장, 장비는 제공됩니다. 모두 타겟 매장에서 만나서 현장으로 옮겨지게 됩니다. 돈이 지급되는 최소 시간 단위는  4시간이며, 하루 일정이 이보다 더 짧다고해도 그대로 지급됩니다.


관심이 있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위장작전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