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A 백신의 놀라운 치명률이 긴급 조치를 타당하게 한다

mRNA 백신의 놀라운 치명률이 긴급 조치를 타당하게 한다
mRNA 백신의 놀라운 치명률이 긴급 조치를 타당하게 한다

 

윌리엄 엥달

 

유럽과 미국에서 실험용 mRNA 백신으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뿐만 아니라 사망자와 영구마비에 대한 정부 공식 자료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인간의 유전자 구조를 훨씬 더 나쁘게 변화할 수 있는 실험에 우리가 인간 기니피그가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고 있는 것이 분명해지고 있다. 주류 언론은 수많은 건강한 젊은 희생자의 죽음을 포함한 놀라운 자료를 무시하고 있지만, 코로나 백신의 정치는 워싱턴과 브뤼셀에 의해 세계보건기구, 백신 카르텔과 함께 ‘거절할 수 없는’ 마피아의 모든 연민과 함께 전개되고 있다.

 

놀라운 EMA 보고서

 

지난 5월 6일 유럽연합(EU)의 의약품 평가 감독기관인 유럽의약품청(EMA)은 백신 등 의약품 부작용 의심 보고를 수집하는 데이터베이스인 ‘유드라비질런스(EudraVigilance)’를 이용해 주요 주류 언론에서 거의 언급하지 않은 보고서를 발간했다. 2021년 5월 8일까지 그들은 4종의 실험적인 코로나19 주사를 투여한 후 10,570명의 사망자와 405,259명의 부상을 기록하였다.

 

각 백신의 상세한 분석은 다음과 같다. 화이자 mRNA 유전자 편집 백신은 5,368명의 사망자와 170,28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는데, 이는 4가지 전체 백신 부작용 피해자의 절반에 해당된다. 모더나의 mRNA 백신은 2,865명의 사망자와 22,985명의 부상자로 2위를 차지했다. 즉, mRNA를 조작한 유일한 두 개의 유전자 조작 백신인 화이자와 모더나는 총 10,570명의 등록된 사망자 중 8,233명을 차지했다. 이는 현재 EU에서 사용되고 있는 4가지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의 78%에 해당되는 수치이다.

 

EMA가 기록한 심각한 부작용이나 부상 가운데, 우리가 이 글에서 중점적으로 다루는 두 mRNA 백신 중 화이자의 ‘실험적인’ mRNA 백신에서 나오는 대부분은 사망을 포함한 혈액 및 림프계 질환, 사망을 포함한 심장 질환, 근골격계 및 결합조직 질환, 호흡기 질환, 흉부 및 종격 질환과 혈관 질환 등이 있다. 모더나의 mRNA 백신의 경우, 가장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 원인은 혈액 및 림프계 질환, 심장 질환, 근골격계 및 결합조직 질환, 중추신경계 질환 등이다.

 

이것들은 유전자적으로 조작된 두 개의 mRNA 백신과 관련된 가장 심각한 부상이다. EMA는 또한 다양한 이유로 인해 실제 백신 사망이나 심각한 부작용의 극히 일부, 아마도 1~10% 정도만 보고된다고 지적한다. 공식적으로는 2021년 1월 EU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한 후 1만 명 이상이 사망했다. 비록 실제 숫자가 훨씬 더 많다고 할지라도 백신 관련 죽음으로 끔찍한 숫자이다.

 

 CDC도 마찬가지

 

심지어 백신 제조업체와 영리적으로 연계된 정치, 부패 기관으로 악명 높은 미국 질병통제센터(CDC)도 공식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VARS)에서 2020년 12월 14일부터 2021년 5월 14일까지 코로나19 접종 후 4,057명의 사망자와 2,475명의 영구장애, 25,603명의 응급실 방문, 11,572명의 입원 등 총 193,000명의 ‘악재’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는 두 개의 mRNA 백신인 화이자와 모더나와 훨씬 덜 보편화된 J&J 얀센 백신이 포함되었다. 보고된 사망자 중 38%는 백신 접종 후 48시간 이내에 병에 걸린 사람에게서 발생했다. 미국의 공식 코로나 백신 관련 사망자 수는 불과 5개월 만에 지난 20년 동안의 백신 관련 사망자 수를 모두 합친 수를 넘어섰다. 그러나 전 세계의 주요 언론과 미국 정부는 사실상 이 놀라운 사실을 은폐하고 있다.

 

치명적인 결과의 96%는 게이츠 재단과 토니 파우치의 NIAID가 실험적인 mRNA 유전 기술로 후원하고 홍보한 두 종류의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에서 나왔다. 더구나 미국 바이든 행정부의 백신 관리자인 토니 파우치와 그의 NIAID 백신 연구 센터는 모더나의 mRNA 백신을 공동 설계했고, 모더나와 화이자에게 각각 60억 달러를 주어 생산하게 했다. 그것은 또한 파우치와 그의 NIAID는 호기심 많은 미국법 하에서 백신 특허 수익으로부터 재정적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허용되고 있기 때문에 노골적인 이해 충돌이다. NIAID는 세금으로 코로나 mRNA 백신 개발을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을 개발한 후 모더나와 화이자에게 라이센스를 주었다.

 

“자연에서 본 적 없는…”

 

미국 정부가 ‘워프 스피드’라고 부른 비극적인 의미에서 전례 없는 속도로 출시된 이후, 두 개의 유례 없는 mRNA 실험적 백신에 대한 반응이 이제 인간 기니피그의 실제 실험에서 보이기 시작하고 있다. 두 mRNA 백신이 과거에 인간에게 사용되지 않았던 유전자 조작을 사용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리고 긴급 상황을 틈타 미국과 EU 보건 당국은 정상적인 동물 실험을 면제하고 안전성조차 승인하지 않고 ‘긴급 사용 허가’를 내렸다. 게다가 백신 제조업체들은 피해 소송에서 100% 면제되었다.

 

화이자와 모더나가 백신의 94%와 95% ‘효능’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일반 국민은 백신의 안전성에 안심했다. NIAID의 파우치는 2020년 11월 이를 ‘대단한’이라고 재빠르게 불렀고, 워프 스피드는 화이자와 모더나의 주가처럼 달리기 시작했다.

 

브리티시 메디컬 저널의 부편집장인 피터 도시는 모더나와 화이자 백신의 90% 이상의 효능 보고서에서 커다란 결함을 주목했다. 그는 그 퍼센트가 젊고 건강한 사람이 선택된 작은 테스트 그룹이며, 상대적이고 실생활에서처럼 절대적이지 않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그 백신이 실생활에서 많은 일반인들 사이에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고 싶다. 도시는 화이자가 중간분석에 포함되지 않은 3,400건이 넘는 ‘코로나19 의심 사례’를 제외했다는 점을 지적했다. 도시 교수는 또한 “모더나와 화이자 실험에 참가한 개인들이 기본적으로 SARS-COV-1(2003년 아시아 사스 바이러스) 양성인 것으로 보였다”라고 지적했다. 두 회사 모두 가공되지 않은 데이터의 공개를 거부했다. 화이자 내부 과학자들은 실험을 실시했는데, 간단히 말하면 95%는 화이자 또는 모더나가 주장하는 바이다. 우리는 “우리를 믿으세요”라는 말을 듣고 있다. 백신 제조사가 FDA에 제공한 데이터를 이용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두 백신의 실제 효능을 보다 현실적으로 추정한 결과, 중간 분석 당시 모더나 백신은 1.1%의 절대 위험 감소를 입증한 반면, 화이자 백신의 절대 위험 감소는 0.7%였다. 매우 열악하다.

 

휴스턴에 있는 베일러 의과대학의 피터 호테즈 국립 열대 의과대 학장은 “사람들이 항바이러스 백신에서 이상적으로 원하는 것은 두 가지이다. 첫째, 심각한 병에 걸리게 될 가능성을 줄이고, 둘째, 감염을 방지하여 질병 전염을 방해한다”라고 말한다. 도시가 지적하 듯, 어떤 임상도 “병원 입원, 중환자실 사용, 사망과 같은 심각한 결과의 감소를 감지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 아니다. 백신이 바이러스의 전염을 방해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연구되고 있지 않다.” 모더나의 의료 최고 책임자는 “우리의 임상은 전염 방지를 보여주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하기까지 했다.

 

mRNA 백신의 잠재적인 영향

 

국제적인 저널인 Intenrational Journal of Vaccine에 막 발표된 주요 새 연구에서 MIT 컴퓨터 과학 및 인공지능 연구소 선임 과학자인 스테파니 세네프 박사와 자연 병리 종양학 전문가인 그렉 나이 박사는 실험적인 mRNA 백신의 가능한 경로를 상세히 분석한다. 화이자와 모더나는 백신 접종은 이러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우선 화이자와 모더나 유전자 편집 백신이 모두 불안정한 상태라고 지적한다. “두 가지 모두 근육 주사를 통해 전달되며, RNA가 손상되지 않도록 초저온 냉동 보관을 필요로 한다  이는 매우 안정적인 이중 가닥 DNA와 달리 단일 가닥 RNA 제품은 따뜻한 온도에서 손상되거나 무력해지기 쉬우며, 잠재적 효능을 유지하려면 극냉 상태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화이자는 섭씨 영하 70도를 권장한다.

 

저자들은 mRNA가 단백질을 생산하기 전에 분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두 백신 제조업체 모두 메틸 피소우리딘을 대체하여 RNA가 분해되지 않도록 안정시켜 단백질 항원을 충분히 생산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지적한다. 그들이 지적하는 문제는 이렇다. “이 형태의 mRNA는 자연에서 결코 볼 수 없으며, 따라서 알려지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생명 코드를 조작하면 잠재적으로 장기적이거나 영구적으로 완전히 예상치 못한 부정적인 영향이 나올 수 있다.”

 

PEG 보조제 및 아나필락시스 쇼크

 

항체 반응을 높이기 위해 알루미늄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위한 다양한 이유로, 두 mRNA 백신 모두 폴리에틸렌 글리콜(PEG)을 보조제로 사용한다. 여기엔 결과가 따른다. 저자들은 “현재 코로나19에 대해 배치된 두 mRNA 백신은 모두 지방질 기반 나노 입자를 전달 수단으로 활용한다. mRNA의 저하를 막도록 mRNA 분자를 안정시키기 위해 PEG와 함께 합성 지방질과 콜레스테롤로 구성된 껍질 안에 넣어진다”라고 지적한다.

 

PEG는 과민성 쇼크나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의 비 mRNA 백신 연구에서, 아나플락시스 쇼크는 백신 백만 건당 2건 발생했었다. 처음 mRNA 백신을 관찰한 결과는 “아나팔락시스가 백만 명당 247명의 비율로 발생했다. 이는 CDC가 처음 보고한 것보다 21배 이상 많은 것이다. 두 번째 접종은 훨씬 더 많은 수의 과민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였다. 한 연구는 “PEG는 대개 의심하지 않는 고위험의 ‘숨겨진’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우발적인 재노출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이 자주 발생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그러한 반응 중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심혈관 붕괴도 포함된다.

 

실험용 mRNA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의 신고되지 않은 위험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항체의존면역증강(ADE)

 

항체의존면역증강은 면역학적 현상이다. 세네프와 나이는 “ADE는 감염 당시 바이러스의 항체가 중성화되지 않은 낮은 수준의 항체로 존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특별한 경우이다. 이러한 항체는 바이러스의 사전 예방접종으로 인해 존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자들은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 백신의 경우, “비중화 항체가 바이러스성 항원과 면역 복합체를 형성해 친염증성 사이토카인의 과다 분비를 유발하고, 극단적인 경우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국소 조직 손상이 확산될 수 있다”라고 시사한다.

 

분명히 말하자면, 보통 사이토카인은 감염에 의한 인체의 면역 반응의 일부이다. 하지만 갑작스런 방출인 사이토카인 폭풍은 다발성 장기 부전과 사망을 일으킬 수 있다. 우리의 선천적인 면역체계는 사이토카인이라고 불리는 염증 촉진 신호 분자의 통제되지 않는 과도한 방출을 겪는다.

 

저자들은 “사전 예방접종에 의해 유도된 항체들은 마카스 (원숭이)의 경우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심각한 폐손상에 기여한다”라고 덧붙인다. 또 다른 인용 연구는 노인들이 겪는 계절성 독감 같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훨씬 더 다양한 사전 피폭 범위가 코로나19에 노출되면 ADE에 걸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노인들 사이에서 mRNA 백신 접종 후 사망률이 높은 걸 설명 가능하게 한다.

 

백신 제조사들은 mRNA 백신의 독성을 부인하는 현명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세네프와 나이는 “질병의 ADE 징후와 실제의 비 ADE 바이러스 감염을 구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질병과 사망이 mRNA 백신을 접종한 직후에 발생할 때 백신 반응이 근접 원인이 아니라는 건 확실히 알 수 없다고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자들은 소장을 손상시키고 음식에서 영양분의 흡수를 방해하는 소화기 계통의 질병인 셀리악병과 같은 자가 면역 질환의 출현을 포함한 많은 다른 놀라운 점을 강조한다. 점진적인 근육 약화 및 마비를 일으키는 기예인 바레 증후군(GBS)도 있다. 게다가 혈액의 응고를 돕는 혈소판의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낮은 사람에게 있는 특발성 혈소판 감소성 자발증(ITP)은 “임파계를 통해 mRNA 나노 입자의 화물을 비장으로 운반하는 면역 세포의 이동을 통해” 백신 접종 후 발생할 수 있다. ITP는 처음에는 피부의 페테치아 또는 자반증으로 나타나고, 점액 표면에서 출혈이 발생할 수 있다. 출혈과 노졸중 사망의 위험이 높다.

 

이러한 예는 우리가 말 그대로 실험적인 유전자 편집 mRNA 백신을 통해 인류를 위험에 노출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는데, 이는 결국 코로나19라고 불리는 것보다  잠재적 피해 위험이 훨씬 더 클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 게이츠, 파우치 등이 발표한 기적의 물질과는 거리가 먼 화이자, 모더나와 다른 가능한 mRNA 백신들은 잠재적으로 비극적이고 심지어 치명적인 예기치 못한 결과를 초래한다. 일부 비평가들이 그것을 인간 우생학의 위장 수단이라고 믿는 것은 당연하다.

 

Source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