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미 재무부 차관 폴 크레이그 로버츠가 보는 파리 테러 공격.

전 미 재무부 차관 폴 크레이그 로버츠가 보는 파리 테러 공격.

 


폴크레이그로버츠

 

 

13일의 금요일 오후 7시에는 위장 작전으로 의심되는 보스톤 마라톤 폭발 사건의 보스톤처럼 파리가 봉쇄된 것 외에 테러리스트 공격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파리 공격은 실제 테러리스트 공격이라고 아마도 믿을만한 증거가 제시될 것입니다. 그러나 난민들이 자신들을 받아준 국가에 대해 환영 받지 못할 폭력을 행사하여 무엇을 얻을 것이며, 프랑스에 있는 난민이 어디서 자동화 무기와 폭탄을 구할 수 있을까요?

 

유럽으로 급속히 퍼지고 있는 미국의 전쟁으로부터 발생한 수 백 만의 난민들의 존재가 독일의 Pegida (서구의 이슬람화를 반대하는 평화적인 유럽인들의 정치운동), 나이젤 파라지가 이끄는 영국 독립당, 마린 르 펜이 리더인 프랑스의 국민전선과 같은 반 유럽 연합 성격의 보수당들을 유럽 정치의 선두에 서게 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프랑스 여론 조사는 미국의 전쟁으로 인한 난민 발생의 영향으로 마린 르 펜이 다음 프랑스 대선의 선두 주자가 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럽의 기존 정부들은 중동에서의 미국의 헤게모니를 위한 미국의 14년 간의 신보수주의 전쟁을 지원한 결과가 자신들의 선거 지지기반을 약화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유럽 민족들은 프랑스인, 독일인, 네덜란드인, 이탈리아인, 헝가리안인, 체코인, 영국인이 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국가가 미국의 전쟁으로 발생한 수 백 만의 난민들에 의해 만들어 진 다양한 바벨탑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국가로서 자신의 정체성 유지가 바로 Pegida , 파라지 씨, 르 펜 씨가 투표자들에게 제공하려는 것입니다.

 

프랑스 정부는 이러한 약점을 깨달았기 때문에 위장 공격을 통해 프랑스 국경을 봉쇄함에 의해 마린 르 펜의 주된 정치 이슈를 허용하지 않으면서 정부 권력을 강화하는 결정을 했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느 정부도 자신의 국민들을 죽이지 않는다고 생각할 정도로 순진하고 무지합니다. 그러나 정부는 항상 그렇게 합니다.  글라디오 작전과 같은 수 많은 위장 공격이 존재합니다. 글라디오 작전은 CIA와 이태리 정보부가 2차 세계 대전 후 공산주의자들이 선거에서 표를 얻지 못하도록 기차역에서 기다리는 수 백의 무고한 이태리인들을 가차없이 폭탄으로 죽인 후 유럽의 공산당에게 폭력의 책임을 씌운 작전입니다.

 

이탈리아의 대통령은 글라디오 작전에 대한 진실을 밝혔고, 수 많은 책과 온라인에서 믿을 수 있을 정도의 상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부패한 서구 미디어에서 널리 보도된대로 공산주의자들이 폭탄을 터트린 것이 아니었습니다. CIA가 도운 이태리 정보부가 한 일입니다. 조사 청문회 중에 한 이태리 정보부원은 폭탄 공격을 위해 선택된 곳은 공산주의자들에게 불명예를 씌우기 위해 가장 유용하다는 이유로, 여성과 아이들이 최대로 사망할 수 있는 장소였다고 진술했습니다.

 

서구의 오랜 위장 작전 전통을 생각하면, 파리의 이번 테러 공격은 아마도 가장 최근의 위장 작전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Source: paulcraigroberts.org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