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A 백신의 안전성 문제를 제기한 일본 교토대 후쿠시마 박사

mRNA 백신의 안전성 문제를 제기한 일본 교토대 후쿠시마 박사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현재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유례없는 수준의 초과 사망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식 데이터 상에서 지난 2년 동안 코로나 사망자보다 코로나가 원인이 아닌 초과 사망자가 더 많아지면서 책임론까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초과 사망의 원인을 놓고 미국, 영국 정부 등은 봉쇄 정책의 부작용을, 일부 과학자는 기후변화 등을 원인으로 들고 있지만 누구도 명확한 답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 세계적인 초과 사망 급증에 코로나 백신이 기여했을 가능성을 생각해 봐야 할 시점입니다.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이 지났고, 너무 많은 피해자가 발생했습니다.

 

정상적인 백신은 승인을 위해 5년 이상의 임상을 통해 안전성을 증명해야 합니다. 하지만 화이자 등이 한 달 만에 만든 코로나 백신은 아직도 임상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상적인 절차를 밟은 백신은 대체로 안전합니다. 안전성 검증을 위한 임상을 최소 4년 이상 갖기 때문에 우리는 백신을 접종할 때 큰 두려움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백신은 백신으로 불리기 위한 안정성을 검증하는 시간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코로나 백신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것이 반드시 백신을 반대하는 것도, 과학을 부정하는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안정성 검증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예방 능력이 없는 치료제를 백신이라는 이름으로 강요하며 과학을 믿으라고 외치는 사람들이 지금까지 역사를 통해 쌓아온 과학의 신뢰를 한 번에 무너뜨리고 과학을 믿음의 영역으로 옮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확증되지 않은 이유로 코로나가 아닌 사망이 코로나 사망을 넘어선 가운데, 일본의 한 대학교수가 공개적으로 mRNA 백신의 안전성 문제를 언급하고 나섰습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대학 중 하나인 교토 대학의 명예 교수 마사노리 후쿠시마 박사가 보건부 공개회의에서 코로나 백신의 위험성을 주장했다.

 

후쿠시마 박사는 일본 정부가 코로나 백신의 효능이 없는데도 접종을 지속하면서 부작용을 의도적으로 무시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다치고 있다고 말했다.

 

“거의 2천 명이 죽었지만, 이 숫자보다 훨씬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대부분 울면서 잠이 듭니다. 부검에서 뭔가 발견되면 서면 보고서를 간과하지 마세요. 뭘 하고 계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숨기고 싶어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약물이 해를 끼치는 사례입니다. 가와다 씨는 큰 고통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약물의 위해 위험을 근절해야 합니다. 이 나라는 약물 피해의 교훈을 배웠고, 다시는 약물 피해를 입지 않는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강압적으로 무시하고, 백신을 이 나라에 수입하고 대중을 선동하는 데 수조 엔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지 않습니다. 저는 작년에 백신이 확산되면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고, 백신이 팬데믹을 해결할 거라는 생각은 망상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저널에서 그 착각이 마침내 밝혀졌고, 이제 mRNA를 나노입자로 감싸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세포가 그것을 빨아들이고 세포가 변형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명확합니다. 즉시 평가 위원회를 해산하고 모든 사건을 조사해야 합니다. 결론은 이렇습니다. 모든 사건에 대해 조사해야 합니다.

 

그리고 백신 접종 후 병에 걸린 모두가 의료 기간에 알리는 일을 지체해서는 안 됩니다. 심혈관 질환, 자가면역질환, 감염 위험 증가, 뇌로 진입하여 나노 파티클이 뇌에 흡수되는 등… 멍청한 과학자나 ‘혈액의 장벽을 넘을 수 없으니 괜찮아’라고 말합니다.

 

전 바보가 아닙니다. 그것은 자연 면역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일본인들은 침 속에 IgA(타액면역고블린 A)가 있고,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이러한 저항력이 있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에 일종의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백신 접종으로 인해 자연 면역력이 억제되었습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저는 코로나가 가라앉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점 더 퍼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백신 접종 후 감염되었습니다. 지금 이 병에 걸린 사람들은 미접종자가 아니라 접종자입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