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은밀한 파티를 폭로한 유명인들

할리우드의 은밀한 파티를 폭로한 유명인들

미국의 유명 여배우가 할리우드의 오랜 비밀을 폭로했다.

 

시트콤 ‘로잔느 아줌마’로 1990년대에 전성기를 누렸던 에미상 수상자 로잰 바가 터커 칼슨이 주최하는 전국 행사에 참석하여 할리우드에서 벌어지는 오컬트 의식과 파티를 이야기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바는 ‘그들이’ 아기를 죽이고, 인간의 살을 즐기며, 인간의 피를 마신다고 주장하여 언론으로부터 근거 없는 음모론을 퍼뜨린다는 비난을 받았다. 그녀는 오하이오주로 이주한 하이티 사람들이 개와 고양이를 먹는 논란을 언급하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개와 고양이만 있는 게 아닙니다. 실제 뱀파이어도 있는데 다들 제가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완전한 뱀파이어예요. 그들은 사람의 살 맛을 좋아하고 사람의 피를 마십니다.”

 

유명 코미디언 캣 윌리엄스도 미국의 대표적인 팟캐스트인 조 로건 익스피어리언스에 출연하여 할리우드의 엘리트 사이에 사타니즘이 자리 잡고 있고 유명인들이 그들의 의식에 참여하고 있다고 주장했었다.

 

“저는 20년 전에 트랜스젠더가 유행할 거라는 걸 알았습니다. 제가 예언가라서가 아니라 너무 많은 정보를 얻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순환한다는 진리를 깨달았기 때문이죠. 트랜스젠더라는 단어를 가장 먼저 본 건 이교도 우상인 바포메트라는 트랜스젠더였습니다. 트랜스젠더인 바포메트의 의식에서 그에게 충성을 표시하려면 그의 엉덩이 링에 키스해야 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이밴드 보이존의 셰인 린치는 지난해 9월에 한 기독교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30년을 몸담았던 음악계를 떠난 이유를 설명했다. “(음악} 산업은 파괴적입니다.”

 

“저는 세상의 어두운 면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위자 보드, 영매술, 타로 카드 읽기 등 그런 영적인 것들이 저를 사로잡았죠. 첫 앨범을 발매할 때 큰 저택에서 핼러윈 파티가 열렸는데, 정말 악마적인 분위기였습니다. 저희는 어렸기 때문에 재미있겠다 싶었죠. 모든 음반사와 기자들이 거기 있었고, 우리는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로잰 바는 할리우드 파티에서 아동 성폭력이 발생하는 과정에 대한 증언을 아역 배우들로부터 직접 들었다고 폭로한 적이 있다. “술에 취한 다음 직업여성을 데려옵니다. 그러고 나서 사람들이 집에 가면 남은 사람들에게 더 강한 마약이 제공됩니다. 그다음이 아이들입니다.”

 

그녀의 이 발언은 올해가 되어 힙합 가수 피 디디 사건에서 현실이 되었다. 가수 재규어 라이트는 피 디디 디가 체포된 후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공개했다. 그녀는 자신이 이러한 파티의 성 노동자로 일한 후 가수로 발탁되었으며, 이는 음악업계에서 흔한 일이라고 말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