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부 데이터에서 드러난 화이자 백신 접종자의 상대적으로 높은 심장질환 발생률

영국 정부 데이터에서 드러난 화이자 백신 접종자의 상대적으로 높은 심장질환 발생률

화이자 코로나 백신 접종자의 심장 상태가 지속적으로 나빠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영국의 온라인 매체인 더 데일리 스켑틱의 닉 헌트는 영국 의약품 규제 기관인 MHRA가 화이자로부터 제출받고도 공개하지 않고 있는 코로나 백신 승인 후 안전성 연구(PASS)의 ‘화이자 중간 보고서 5‘를 입수했다.

 

“MHRA는 아직도 이 보고서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저는 사본을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제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전체 보고서의 자세한 결과는 지난번에 보고한 초록의 위험 비율보다 훨씬 더 걱정스럽습니다.”

 

영국의 의약품 규제 당국은 신약 승인 조건으로 국가 의료 시스템에 등록된 수백만 명의 환자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제약사에 PASS 연구를 수행하도록 정기적으로 요구하여 해당 의약품이 연령, 성별 등의 항목에서 특정 건강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켰는지를 확인한다.

 

헌트 씨는 화이자의 중간 보고서 5에서 접종자가 미접종자보다 심장질환 발생이 더 잦은 사실을 확인했다. 그러나 더 나쁜 것은 조사가 실시된 2020년 12월 8일이 2022년 3월 21일에 이르면서 접종자의 심장 발병률이 상대적으로 커진다는 점이다.

 

 

이 기간 동안 접종자는 비접종자에 비해 급성 심혈관 손상 23%, 부정맥 27%, 심부전 2%, 스트레스성 심근병증 30%, 관상동맥 질환 40%, 심근염 130%로 발병률이 더 높게 나왔고 이 수치는 시간에 비례하여 상승했다.

 

사우디아라비아 하일 대학의 병리학자이자 의학 미생물학자인 카말 렐딘 B. 사이드 박사가 이끄는 연구진은 생식 연령대의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월경 장애 유병률과 원인을 조사하는 논문을 발표했다.

 

연구진은 사우디아라비아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상대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참가 조건으로 생식 연령, 최소 한 차례 코로나 백신 접종, 기저질환 없음을 요구했고 총 1,467명으로부터 답변을 받았고 이 가운데에 1,372명이 위 조건을 충족했다.

 

연구진은 인구 통계 데이터, 백신 접종 세부 사항, 생리 불규칙성을 평가한 결과, 특히 화이자와 모더나의 mRNA 백신에서 접종 후 생리 장애가 많이 발생한 사실을 확인했다. 첫 번째 접종 후 발생한 장애(47.2%)보다 두 번째 접종 후 발생한 장애(59%)가 더 많았다.

 

불규칙한 생리 주기가 가장 자주 보고되었고, 일부 여성은 혈액량 증가 또는 감소, 그리고 생리를 놓치거나 심한 통증을 경험했다. 그러나 해당 답변자의 51%는 원인을 백신이 아닌 팬데믹과 관련된 정서적 스트레스나 불안으로 추정하고 있었다.

 

정서적 또는 환경적 요소는 여성의 생리 불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이 연구를 통해 분명히 드러난 사실은 mRNA 백신 접종자들의 생리 장애율이 훨씬 높았고 이는 백신 접종 횟수에 비례했다.

 

1996년에 창립된 호주의 웰빙 매거진은 수천 명의 의사들과 보건 전문가들의 서명을 받은 청원을 근거로 모든 mRNA 백신의 접종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특집 기사를 편집부 이름으로 실었다.

 

“심장마비, 뇌졸중 및 암의 증가는 달리 입증될 때까지 코로나 mRNA 백신에 의해 주도된다. 한 저명한 심장 전문의는 영국 일반 의학 협의회에 보낸 공개서한에서 위험에 처한 무증상 사람들의 ‘시한폭탄’에 대해 말한다.”

 

아심 말호트라 박사는 영국의 심장 전문의로 코로나 백신 캠페인 초기에 접종을 독려한 유명 의사이다. 그는 자신의 환자들에게서 백신 부작용을 목격한 후 코로나 백신에 대한 태도를 바꾸었다. 이 청원에는 말호트라 박사 외에도 영국 정부의 최고 과학 고문인 패트릭 밸런스와 웨스 스트리팅 보건장관이 서명에 참여했다.

 

12월 6일에 미국 연방 법원은 투명성을위한공중보건및의료전문가단체(PHMPT)가 2021년에 식품의약국(FDA)을 상대로 소송에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내부 임상 문건 100만 페이지의 공개를 거부하고 있는 FDA에 대해 6개월 내의 해당 문서 공개를 명령했다.

 

마크 T. 피트먼 판사는 FDA의 주장을 기각하며 말했다. “통치자의 거래가 숨겨져 있을 때 국민의 자유는 결코 안전할 수 없으며, 앞으로도 안전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이미 오래전에 지나갔으며, 따라서 정부가 화이자 백신을 승인하는 데 의존한 정보를 미국 국민에게 숨겨야 할 정당한 이유가 사라졌습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