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국경에서 시리아 난민으로 보도된 소년이 브뤼셀 테러 현장에 등장하다?

헝가리 국경에서 시리아 난민으로 보도된 소년이 브뤼셀 테러 현장에 등장하다?

 

 

 

재난배우소년

헝가리 국경과 브뤼셀 공항에 등장한 소년의 사진

 

 

작년 9월 16일 수요일. 전 세계의 언론들은 수백의 시리아 난민들이 유럽으로 향하기 위해 세르비아를 지나 헝가리 국경을 건너려고 하자, 이들의 접근을 최루 가스, 후추 스프레이, 물 대포로 막은 헝가리 경찰의 잔혹함을 고발했다.

 

올해 3월 22일 아침. 벨기에의 브뤼셀 공항에 설치된 두 개의 폭탄과 말벡 지하철에 하나의 폭탄이 터지는 테러 공격으로 31명이 사망하고 250여명이 부상을 당하였다. 전 세계 언론들은 이 날의 참상을 생생하게 전했다.

 

6개월의 간격을 두고 서로 다른 장소에서 벌어진 이 불행한 사건들의 보도의 중심에는 피를 흘리고 울음을 터트리는 아이들의 모습이 있었다. 그리고 이들 아이들 중 한 명이 동일인이라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이 소년은 세르비아와 헝가리 사이의 국경에서 벌어진 사건을 보도한 러시안 타임즈의 영상에서 27초 경에 등장한다. 그리고 브뤼셀 공항의 참사를 전한 SKY 뉴스 영상에서는 30초 부근부터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등장한다.

 

 

  • 헝가리 경찰의 잔혹함을 보도한 러시안 타임즈 영상

 

 

 

  • 브뤼셀 공항 테러 사건을 보도한 SKY 뉴스 영상

 

 

 

 

 

 

 

Share this post

2 thoughts on “헝가리 국경에서 시리아 난민으로 보도된 소년이 브뤼셀 테러 현장에 등장하다?

    1. conspiracynews · Edit

      그 영상을 보았지만, 단지 인형을 들고 이동하는 이유가 따로 있는지 확인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 기사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심증이 가는 장면이라고 봅니다. 관심을 가질 다른 분들이 계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