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총격 사건의 범인 오마 마틴의 삭제된 통화 기록이 공개되다.

올랜도 총격 사건의 범인 오마 마틴의 삭제된 통화 기록이 공개되다.

 

 

 

 

 

 

올해 6월 12일에 발생한 올랜도의 펄스 클럽 총격 사건의 범인으로 알려진 오마 마틴의 911 전화 기록이 삭제된 이유가 밝혀졌다. 미국 전역의 911 응급 전화를 들을 수 있는 broadcastify.com에는 펄스 클럽이 위치한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의 밤 12시부터 3시까지의 기록만 존재하지 않았었다. 여기에 대한 의문이 증가하자, FBI는 오마 마틴의 911 신고 전화를 ‘불필요한 혼란’이란 이유로 음성이 아닌 기록으로만 일부 삭제 후 공개했었다.

 

 

마침내 지난 금요일 사고 당일 오마 마틴의 통화 기록이 전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기록은 오마 마틴과 911 교환원, 그리고 올랜도 경찰서 소속인 앤디란 이름으로 알려진 납치 협상 전문가와의 대화를 담고 있다.

 

앤디: 제가 도와드릴 수 있게 지금 당신이 어디 있는지 말해주시겠습니까?

마틴: 아니오. 당신은 미국에게 시리아와 이라크에 대한 폭격을 중단하도록 말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인들은 많은 죄 없는 사람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제 사람들이 그곳에서 죽고 있기 때문에 제가 여기에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 겁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어요?

마틴: 당신은 미국의 공습을 중단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공습을 중단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아시겠어요?

마틴: 그들은 미국의 공습을 중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국 정부에게 폭격을 중단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들은 너무나 많은 아이들과 여성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아시겠어요?

앤디: 이해합니다.

앤디: 어떻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마틴:  되어가고 있는 건 제가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죽는 사람들, 모든 무슬림의 고통을 느끼고 있다는 겁니다.

 

전문은 publicintelligenc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마마틴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