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버지니아에서 사진에 찍힌 모스맨?

웨스트 버지니아에서 사진에 찍힌 모스맨?

 

 

 

 

 

 

웨스트 버지니아 주의 포인트 플레전트에 사는 한 남자는 악명 높은 전설 속의 모스맨처럼 보이는 하늘을 나는 생명체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목격자는 일요일 아침에 웨스트 버지니아 주 2번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나무 사이를 뛰어넘는 기묘한 무언가를 보았다. 자신이 본 것에 흥미를 느낀 그는 차를 세우고 사진을 몇 장 찍어서 지역 TV 방송국인 WCHS로 보냈다.

 

 

 

 

 

익명으로 남기를 원하는 목격자는 사진이 절대 조작되지 않았으며, 자신이 포인트 플레전트로 최근에 이주했기 때문에 모스맨이 무엇인지 몰랐다고 주장했다. 현재까지 이 사진의 진위 여부는 판명되지 않고 있다.

 

 

첫 번째 모스맨 목격의 50주년을 며칠 앞둔 것을 고려하면 그는 아마도 자신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모습을 드러낸 모스맨을 포착한 것일까?

 

 

1966년 11월 15일. 두 명의 무덤을 파는 젊은 인부들에 의한 목격담부터 시작하여 1967년 12월 15일까지 웨스트 버지니아 주의 포인트 플레전트 주변에서 많은 목격담을 생산해낸 모스맨은 존 킬의 1975년 소설과 2002년 리차드 기어 주연의 영화로 인해 전국적으로 유명해졌다.

 

 

목격자들은 모스맨이 빨간 눈을 가지고 있으며, 날개를 펼쳤을 때 폭이 3미터에 이른다고 증언하고 있다. 실버 브릿지에 앉은 모스맨이 목격된 후 1967년 12월 15일 아침 출근 시간에 다리가 무너지는 비극이 발생했다. 46명이 사망한 이 사건 이후 모스맨은 불길한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다리에 앉은 모스맨의 사진 (왼쪽)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