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대통령 후보 론 폴 박사는 미국에 통화 위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경고한다.

전 대통령 후보 론 폴 박사는 미국에 통화 위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경고한다.

 

달러 거품

 

 

오늘 날 미국에서 정부와 미국 재정 시스템의 내부 작용에 대해 론 폴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론 폴은 전 공화당 대통령 후보로 흔히 미국의 중앙 은행으로 불리우는 연방 준비 위원회가 현재 미국의 달러 가치 하락과 천문학적 빚에 원인임을 비난해 왔다.

 

그는 이 십 년을 국회의원으로 지냈고, 하원 은행 위원회와 외무 위원회에서 근무했다. 600개 이상의 법안을 발의하였고, 지난 40년 간 모든 대통령과 연방 준비 위원회장을 만났다. 그리고 국무에 관련되어 비공개 회의에 참여해 보낸 시간만 해도 수 천에 달한다.

 

최근 의원직에서 공식 은퇴한 폴 박사는 커다란 통화 위기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일찍 미국에 오고 있다고 경고한다. 다음은 그의 워싱턴 방문에서 한 인터뷰의 일부이다.

 

“미국에서 당신이 살고, 일하고, 여행하고, 은퇴하고 투자하는 모든 것이 변화할 것입니다.그리고 변화의 일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대하지 못한 방식일 겁니다. 이 기간은 고정된 수입과 정부로부터 나온 돈에 의존하는 노년층에 특히 힘든 시기가 될 것입니다. ” “고난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당신, 당신의 가족, 그리고 당신이 아끼는 누구든지 준비되어 있도록 하십시오.”

 

폴 박사는 모든 미국인들이 미국의 다가오는, 그러나 피할 수 없는 위기를 준비하기 위해 해야만 하는 첫 번째 행동을 설명하기 위해 짧은 비디오를 발표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