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샬럿의 밤 하늘에 촬영된 UFO

미국 샬럿의 밤 하늘에 촬영된 UFO

8월 18일 밤에 목격된 직사각형의 UFO가 주목을 받고 있다.

 

Aug 18th Kings mountain

게시: Javion Hill 2018년 8월 28일 화요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사는 제비언 힐은 74번 국도를 타고 집으로 가는 중에 스피커폰으로 아내와 통화를 하고 있었다. 남서쪽 하늘에서 떠 있는 폭풍우를 발견한 그는 곧 폭풍우 밑에 어떤 물체의 형태와 불빛이 있는 걸 발견했다.

 

샬럿 옵저버와의 인터뷰에서 힐 씨는 “저는 정상이 아닌 뭔가를 보았어요. ‘이런, 저게 뭐지?’ 운전하면서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했습니다”고 말했다.”저는 제 안전이 걱정됐습니다. 그 순간까지 저는 UFO를 믿지 않았어요.”

 

노스캐롤라이나주는 포트 브래그, 포프 필드, 캠프 르준 등의 미군 기지가 많고 UFO 목격담이 자주 등장하는 곳이다. 사진이 언론에까지 공개되자 소문 속에 존재하는 미 공군의 반중력 스텔스 정찰기 TR-3B의 진보한 형태로 보인다는 지적에서 핸드폰이 밤에 유리에 반사된 모습이라는 주장까지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힐 씨가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었고 사진 상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UFO가 여러 각도에서 나타나고 있으므로 핸드폰을 오인했을 가능성은 없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옆면에 빛이 나오는 걸 볼 때 구체적으로 갤럭시 8, 9와 노트 중 하나일 수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그러나 힐 씨는 하늘의 구름이 열리기 시작하고 비가 내리면서 UFO는 사라졌다고 설명한다. 이미 8월 초부터 이 지역의 노먼 호수 근방에서 찍힌 여러 UFO의 사진과 영상이 SNS 상에 올라오고 있었다. 한 예로 제이슨 스윙이 올해 5월 29일에 노먼 호수에서 찍어 8월 10일에 공개한 한 UFO 영상이 관심을 얻기도 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