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몸에 이식해 16년간 사용할 수 있는 산아제한 칩을 후원한 빌 게이츠

여성의 몸에 이식해 16년간 사용할 수 있는 산아제한 칩을 후원한 빌 게이츠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백신 의무 접종과 백신 접종 증명을 주장하고 있는 빌 게이츠의 지난 행적을 계속해서 살펴봅니다. 2014년 7월 9일의 캐나다 언론사인 내셔널포스트 기사입니다.

 


 

 

빌 게이츠는 신체에서 16년간 지속되며 리모컨으로 켜고 끌 수 있는 산아제한 칩을 후원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억만장자 중 한 명의 도움을 받은 미국의 한 회사가 16년 동안 피임에 사용될 수 있는 리모컨으로 켜고 끄는 작은 이식물을 개발하고 있다. MIT 테크놀러지리뷰에 따르면, 빌앤멀린다 재단이 후원한 이 산아제한 칩은 피임약에 흔히 사용되는 호르몬을 하루에 30마이크로그램 씩 거의 20년 동안 방출한다.

 

2018년 출시를 목표로 하는 이 새로운 산아제한 칩은 엉덩이, 상박, 복부에 이식될 수 있다. 빌 게이츠는 2012년에 MIT 연구소에 방문했을 때 여성이 임신을 계획할 때마다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도록 켜고 끌 수 있는 산아제한 기능에 관해 로버트 랜거 교수와 장시간 대화를 나누었다고 테크놀러지리뷰가 보도했다.

 

랜거 교수는 방출 조절 마이크로칩 기술 사용에 허가를 받은 매사추세츠 기업인 마이크로칩스(MicroCHIPS)를 소개했다. 빌앤멀린다재단은 450만 불 이상을 마이크로칩스에 주고 여성이 자신의 임신을 조절할 수 있는 개인 시스템의 개발을 요청했다고 재단 웹사이트는 밝히고 있다.

 

 

빌앤멀린다 재단은 이보다 한 달 전에 공기 주입식 여성용 콘돔과 히드로젤과 같은 라텍스 대체물을 사용하는 남성용 콘돔을 포함한 11개의 새로운 콘돔 디자인 개발 후원을 발표했었다. “게이츠 재단은 사람들의 삶을 향상하고 심지어 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고양하고 가속화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라고 콘돔 후원을 6월에 발표하면서 내놓은 보도 자료에서 재단의 글로벌 헬스 디스커버리 책임자인 크리스 윌슨이 말했다. “우리는 재능 있는 사람들의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중요한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아이디어에 끊임없이 감명받고 있습니다.”

 

Source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