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코로나 정책 실패 인정을 요구한 이스라엘 텔아비브 대학 교수

정부의 코로나 정책 실패 인정을 요구한 이스라엘 텔아비브 대학 교수

이스라엘의 대표적인 전염병학자 중 한 명이 이스라엘 정부를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텔아비브 의대 미생물 및 전염병학 교수인 에후드 킴론은 지난 6일 ‘역사가 히스테리를 심판할 것입니다’는 제목의 공개 편지를 통해 PCR 테스트로 공포를 조장하고 백신 접종을 강제하는 등의 코로나 정치 방역을 강하게 비판했다.

 

 

보건부가 실패를 인정할 때입니다.

 

결국 진실은 항상 밝혀지기에 코로나바이러스 정책에 대한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파괴적인 개념들이 하나둘 무너지면서 전염병 관리를 주도한 전문가들에게 전할 말밖에 남지 않습니다. 그러게 우리가 뭐라고 했습니까?

 

2년이 지나 마침내 호흡기 바이러스를 이길 수 없으며 그러한 시도는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지난 2년 동안 거의 아무 잘못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정하지 않겠지만, 돌이켜보면 당신은 거의 모든 조치에서 비참하게 실패했고 이미 언론조차 당신의 망신을 덮어주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당신은 수년간의 관찰과 과학적 지식에도 불구하고 대유행이 왔다가 스스로 사라진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대유행의 쇠퇴를 ‘역병을 극복했습니다’라는 거짓 선전을 통해 오로지 당신의 조치의 공으로 돌렸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패배했고, 계속해서 다시 패배했습니다.

 

당신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계획을 만들어 놓고도 대규모 검사가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팬데믹 인플루엔자 보건 체계 준비 계획, 2007년, P. 26).

 

자연 면역자가 백신 접종자보다 보호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사전에 알고 관찰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연 면역이 백신보다 더 보호력이 높다는 걸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관찰에도 불구하고 백신 접종자가 전염한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당신은 백신 접종을 통한 집단 면역을 원했지만, 그것도 실패했습니다.

 

이미 2020년에 중국에서 온 정보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질병이 위험군에 속하지 않는 젊은이들보다 위험군과 노인들에게 수십 배 더 위험하다는 사실을 무시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신은 6만 명이 넘는 과학자들과 의료 전문가들이 서명한 ‘배링턴 선언’ 또는 다른 상식적인 프로그램의 채택을 거부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조롱하고, 비방하고, 왜곡하고, 신뢰를 떨어뜨리기로 선택했습니다. 올바른 프로그램과 인력 대신 전염병 관리에 대한 관련 교육이 부족한 전문가(정부 수석 고문, 수의사, 보안 담당자, 언론 관계자 등)를 선택했습니다.

 

백신 부작용을 신고할 수 있는 효과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고, 심지어 부작용 보고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삭제했습니다. 의사들은 부작용과 백신을 연관시키는 것을 피하고 있는데, 당신이 그렇게 하는 동료 의사들을 박해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생리 강도와 생리 주기 간격의 변화에 대한 많은 신고를 무시했습니다. 객관적이고 적절한 조사를 가능하게 하는 데이터를 숨겼습니다(예를 들어, 벤구리온 공항에서의 승객 데이터 등을 삭제했습니다). 대신 당신은 백신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해 화이자 고위 임원과 함께 객관적이지 않은 기사들을 게재하기로 선택했습니다.

 

회복 불가능한 신뢰 손상

 

그러나 당신의 자만감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당신은 또한 결국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는 사실을 무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드러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유례 없이 추락하게 하였고, 권위의 원천으로서 당신의 지위를 잠식한 것이 사실입니다. 사실 지난 2년 동안 협박, 비효율적인 검진, 파괴적인 봉쇄, 일상 생활 방해 등으로 수천억 셰켈을 헛되이 지출했습니다.

 

당신은 우리 아이들의 교육과 그들의 미래를 파괴했습니다. 전국의 교장들이 증명하듯 아이들에게 죄책감을 느끼게 하고, 겁을 주고, 담배를 피우게 하고, 술을 마시게 하고, 중독되게 하고, 자퇴하게 하고, 다투도록 했습니다. 당신은 생계, 경제, 인권, 정신 건강, 신체 건강에서 해를 끼쳤습니다.

 

굴복하지 않는 동료들을 비방하고, 국민들을 등지며, 사회를 분열하고, 담론을 양극화했습니다. 당신은 아무런 과학적 근거 없이 백신을 맞지 않는 사람들을 대중의 적과 질병의 확산자로 낙인 찍었습니다. 당신은 유례가 없는 방식으로 차별, 권리 부정, 그리고 아이들을 포함한 사람들의 의료 선택에 대한 엄격한 정책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역학적으로 정당성이 결여된 선택입니다.

 

당신이 추구하는 파괴적인 정책을 일부 다른 나라의 건전한 정책과 비교해 보면, 당신이 초래한 파괴는 바이러스에 취약한 사람들의 수준을 넘어서 희생자가 더 늘어나게 했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망친 경제, 당신이 초래한 실업자, 당신이 교육을 파괴한 아이들은 당신의 조치로 인한 불필요했던 피해자입니다.

 

지금이 의학적 응급 상황이 아니지만 권력에 대한 욕망, 예산, 통제 때문에 2년 동안 그러한 상태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건 의료 체계를 강화하라고 지시하는 대신 아직도 정책을 세우고 선전, 심리전을 위한 막대한 예산을 쥐고 있는 점이 지금의 유일한 위급 상황입니다.

 

이 비상사태를 멈춰야 합니다!

 

텔아비브 의대 교수 우디 킴론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