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정보부 계약업체 직원이 샌버나디노 총격은 정부가 고용한 용병들이 한 일이라고 주장하다.

전직 정보부 계약업체 직원이 샌버나디노 총격은 정부가 고용한 용병들이 한 일이라고 주장하다.

 

전직 NSA, CIA 계약업체에서 근무했던 스티븐 켈리 씨는 샌버나디노에서 발생한 대규모 총격사건이 크래프트 인터내셔널로 알려진 미군을 위한 전술 훈련 회사가 실시한 위장 작전이라고 주장했다.

 

무기 전문가인 켈리 씨는 지난 화요일 Press TV 와의 인터뷰에서 총격은 ‘말하기에 유감이지만 끝나지 않을 연속적인 오랜 위장 작전 중 하나일 뿐’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아마도 세상에 벌어지고 있는 일들 때문에, 연말 전에 몇 개를 더 목격하게 될 겁니다. 구체적으로 NATO가 IS로부터 석유를 사들이는 일 등에 관련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런 일들이 발생할 때 그들은 위장 작전이 요구하는 신속성을 필요로 합니다. 이 일이 생길 것은 매우 명확한 것이었습니다.”

 

“현장에서 사건 발생을 목격한 사람들이 말한 검은색 옷과 카키 바지에 어두운 전투화를 신은 키가 큰 세 명의 백인 남자들이 저격범들이었습니다.” “(인물들에 대한) 설명이 수많은 위장작전에 관여되어 있는 크래프트 인터내셔널 사람들 같습니다. 그들의 유니폼처럼 보입니다.”

 

 

크래프트유니폼

크래프트 인터내셔널의 유니폼 중 하나

 

 

켈리 씨는 오바마가 총기 소유주들의 권리를 공격하기 위해 이 위기를 이용했다고 말한다. “이 사건에 관여된 (것으로 보도된) 부부가 만약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그리고 만약 보도대로 그들이 과격한 자들이라면 NSA와 FBI는 분명히 항상 이 사람들을 주시하고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이들이 무언가를 하는 것을 막기 보다는 정확히 이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되도록 돕죠.”

 

“저는 이들이 실제 총격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제가 의심하는 것은 이들은 속은 것이며 티모시 맥베이나 역사적으로 이러한 테러활동을 실행하는데 이용된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부상당한 사람들을 보면, 분명히 총탄 상처들이 진짜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223번 무기나 AR15에서 발사된 총탄은 극도로 강력한 무기로 사람의 팔을 떨어져 나게 합니다. 작은 구멍을 만들지 않죠.”

 

“그래서 명백하게 이것은 매우 더러운 위장작전입니다. 분명히 미국은 매우 매우 절박해지고 있습니다. 이곳 정부는 매우 절박해서 혁명 전에 미국을 즉시 무장해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아주 빠르게 깨어나고 있고, 사악한 제국을 멈추게 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매우 빨리 일이 벌어질 필요가 있는 겁니다.”

 

 

보스톤 마라톤 폭파사건 현장에서 목격되는 유니폼

 

 

크래프트백

보스톤 마라톤 현장에서 찍힌 크래프트 인터내셔널의 가방과 모자

 

 

크래프트로고

모자에 세겨진 로고

 

 

크래프트와템플러

템플 기사단을 상징하는 크래프트 인터내셔널의 로고

 

 

Source: PressTV.ir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