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추가 소식)

올랜도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추가 소식)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올랜도 총격 사건에 대한 첫 소식을 놓치신 분이라면 먼저 지난 글을 읽으셨으면 합니다.

 

올랜도 총격 사건의 미스터리

 

 

 

 

미국의 폭스 뉴스는 올랜도 총격 사건에 대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던 중, 현장 영상을 화면의 왼쪽에 보여주었다. 두 명의 남자가 오른쪽 다리에 총상을 입은 파란 모자에 빨간 신발을 신은 부상자를 부축해서 이동하는 모습이었다.  이들이 화면에서 멀어져 가는 순간, 갑자기 둘이 부상자를 내려 놓고 부상자는 두 발로 선 상태에서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의 얼굴을 미는 행동을 한다. 이들이 향하고 있는 화면상으로 멀리 보이는 경찰차들이 모여 있는 장소는 총격이 벌어진 클럽이 위치한 곳이다. 부상자가 이동하는 방향이 잘못되었음은 지난 소식에서 이미 언급된 바 있다.

 

 

 

 

 

오마 마틴의 전 부인으로 알려진 시토나 유수피는 전 남편은 폭력적이며 동성애자들을 혐오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오마 마틴의 지인들은 그가 동성애자라고 말하고 있다. 이번 사건이 발생한 펄스를 포함한 플로리다 주의 여러 동성애 클럽에서 지난 10년간 오마 마틴이 꾸준히 목격되었다는 증언들이 등장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오마 마틴은 동성애자였다’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3639961/Orlando-terrorist-went-gay-club-Pulse-dozen-times-got-drunk-belligerent-talked-wife-kid-massacring-49-people-there.html

 

 

오마 마틴의 성정체성 논란의 진실은 의외의 곳에서 확인된다. 오마 마틴의 약혼녀 마르코 디아스는 브라질 티비 방송사인 SBT Brazil 과의 인터뷰에서 오마 마틴의 가족들은 그가 동성애자인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전 부인인 시토나 유수피도 오마 마틴의 아버지가 그녀 앞에서 아들을 동성애자라고 수차례 말했기 때문에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증언하면서 다음과 같이 부연했다. “FBI가 그녀(시토나 유수피)에게 (그가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미국 언론에 말하지 않도록 요청했습니다.”

http://www.telesurtv.net/english/news/FBI-Told-Orlando-Shooters-Wife-Not-to-Tell-US-Media-He-Was-Gay-20160616-0002.html

 

 

 

오마 마틴은 영국의 다국적 보안업체인 G4S에 근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는 2010년 멕시코만의 석유 유출 사건을 다룬 2012년작 다큐멘터리 The Big Fix에 경비원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발견되었다. 심지어 그의 이름은 온라인 상에서 가장 큰 영화 관련 사이트인 IMDb에 등록되어 있기도 하다.

 

오마 마틴

http://www.imdb.com/name/nm5753533/?ref_=ttfc_fc_cl_t13

 

오마마틴01

 

 

 

 

 

 

 

 

 

다큐멘터리 The Big Fix (2012) 에 등장한 오마 마틴

 

 

 

이번 총격 사건의 사망자 중 하나로 알려진 Anderson Cooper 를 잃은 어머니와의 인터뷰 모습이다.

 

 

 

다음 날 그녀는 다시 방송에 출연한다. 매우 차분해진 모습이다.

 

 

 

사건 현장 생존자 중 한 명의 인터뷰

 

 

 

 

 

 

올랜도배우

올랜도 총격 사건 관련자들 중 배우 경력이 있는 인물들

 

 

 

 

단골재연배우

그리고 목격자로 돌아온 그녀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