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큐브릭의 인터뷰가 가짜일 가능성이 있다.

스탠리 큐브릭의 인터뷰가 가짜일 가능성이 있다.

 

컨스피러시뉴스팀입니다.

 

 

현재 큐브릭의 인터뷰 영상이 전 세계 인터넷을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주제의 전문가들이 이 영상이 가짜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인터넷 정보나 대안 미디어에 대한 신뢰를 추락시키기 위한 시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보통  큰 사건의 경우 하루 이틀 정도를 기다려 보는데 조금 급하게 글을 올렸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오보가 발생하는 경우 컨스피러시뉴스는 그 내용을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 점을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이번 영상이 가짜라는 것이 미국 달 착륙의 진위 여부를 가려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69년 당시 나사의 영상이 가짜라는 것이 미국이 지금까지도 달에 가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도 아닙니다. 항상 우리가 아는 정보의 한계를 분명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과거 컨스피러시뉴스에서 말씀드렸지만, 현재 나사는 러시아의 과거 달 착륙 영상 공개 요구에 ‘실수로 오리지널 테입을 재사용하여 내용이 삭제됐다’ 고 답변하면서 궁지에 몰린 상황이죠. 그리고 인터스텔라, 미니언즈에서 달 착륙이 조작임을 암시하는 내용이 흘러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인터뷰가 공개되었죠.

 

 

과거 컨스피러시뉴스의 두 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아는 미국의 달 착륙을 의심한다.

러시아인들이 미국의 달 착륙의 증거를 확인하기 위해 탐사를 준비한다.

 

 

12월 마지막 주에 판도라의 상자에서 스탠리 큐브릭 특집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때 미국의 달 착륙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예정대로 ‘존 레논의 죽음’ 이 올라가게 됩니다.

 

인터뷰 영상이 위작임이 공식 확인되면 해당 기사를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공지 글은 일주일 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접속자들의 폭주로 하루 허용 트래픽 초과가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접속이 안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현재 하루 접속 트래픽 용량을 늘려 놓은 상태입니다.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으로 컨스피러시뉴스는 진실을 향한 발걸음을 지속해 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