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코로나19 동안 진행된 전 세계적 정치 프로젝트

 

티에리 메이상

 

코로나19에 대한 유럽 정부들의 서투른 대응은 도널드 럼스펠드와 조지 W. 부시의 전 자문들이 지시했다. 대외적으로 사용된 미사여구와 달리, 그들에게는 의료와 관련된 권한이 없다. 그들은 전염병의 현실에 동떨어지게 대처하면서 유럽 사회들을 자신의 정치, 경제적 프로젝트에 통합되도록 변형하려고 한다.

 

자연적으로 발생했는지 실험실에서 만들어졌는지에 관계없이, 코로나19는 이 초국가적 그룹에게 토론 또는 심지어 노출도 없이 갑자기 숨은 정치적 의도를 강요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몇 주 만에 소위 민주주의 국가들이 기본적인 자유를 중지하는 것을 보았다. 집에서 나오거나 집회, 시위 참가가 금지되었고 위반 시에는 벌금을 받거나 감옥에 보내진다. 16세 이하의 아이의 의무 교육은 일시적으로 폐지되었다. 수백만의 노동자들은 일자리를 잃고 자동적으로 실업자가 되었다. 수십만 개의 업장은 문을 닫도록 명령받고 영업을 재개할 수 없다.

 

준비가 되지 않은 정부들은 기업들에게 재택 근무를 장려했다. 인터넷을 통한 모든 소통은 즉시 에슐런 시스템에 저장되었다. 이것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그리고 미국으로 구성되는 Five Eyes가 유럽의 거의 모든 기업들의 비밀을 드러낼 수단을 보관소에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우리는 이 점에 있어서는 너무 늦었다.

 

어떠한 의학적 정당성도 사회를 변형해서는 안 된다. 전 세계의 어떤 전염병 책도 전염병과 싸우기 위해 전반적인 강제 격리를 지지하지 않는다.

 

유럽연합 회원국들의 정치 지도자들은 대학살에 준하는 망상적인 수학적 예상에 의해 마비되었다. 그러고 나서 사전에 다보스 경제 포럼과 뮌헨 안보 컨퍼런스에서 모임을 가진 강력한 압력 단체가 준비해놓은 해결책에 위안받고 있었다.

 

‘전반적인 강제 격리’ 안은 15년 전 부시 행정부가 생화학 테러 때 공중 보건의 도구로서가 아니라 미국 사회를 무장화 하기 위해 고안했다. 그리고 그가 오늘 유럽에 적용하고 있는 것이 그 프로젝트이다.

 

처음 계획은 제약 회사인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대표인 도널드 럼스펠드 주변에서 20년 이상 전에 나왔는데, 금융세계화에 적응하는 미국을 상상했다. 그건 지리적으로 각 지역에 업무를 나누어 전 세계를 개편하는 것이 목표였다. 세계 경제로 아직 통합되지 않은 지역들은 국가 없이 남겨져야 하고, 한낱 원자재 저장소에 불과해야 한다. 유럽연합, 러시아, 중국을 포함한 선진국들은 생산에 책임을 지고, 미국은 세계의 군수와 경찰 산업을 홀로 담당한다.

 

이걸 해내기 위해 싱크탱크인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 내에 Project for a New American Century라는 단체가 만들어졌다. 이 단체는 꽤 노골적으로 조지 W. 부시의 선거운동을 지지할 것을 거액의 기부자들에게 요구했다. 9월 11일 오전 10시. 여객기 두 대가 뉴욕의 두 무역센터 빌딩과 충돌했고, 핵 전쟁과 같은 대형 재난 시에 국가가 중요한 운영을 지속하게 하는 비상 정부 Continuity of Government(CoG)가 선언되었다. 부시 대통령은 군 기지로, 의원들과 보좌관들은 워싱턴에서 40km 떨어져 있는 대형 벙커로 이동했다. 럼스펠드가 참여한 비밀 비상 정부는 그날 하루 권력을 이양 받았다.

 

이 단체는 그날의 감정적인 충격을 이용하여 아주 오래 전에 써놓은 방대한 반테러법인 애국자법을 채택했다. 애국자법은 국토안전부라는 내부 대형 감시 시스템을 만들어 세브로스키 독트린, 즉 전 세계의 분업화 전략에 따라 미국이 맡은 군사력 역할을 재차 확인하면서 끝없는 전쟁을 시작했다. 우리에게 악몽과 같았던 지난 20년은 그들이 형성한 세계였다.

 

우리가 주의하지 않는다면 전염병 대비 혁신 연합인 CEPI의 리더인 리처드 해칫 박사가 속한 현재의 그룹은 미 프로그램을 미국에서 유럽연합으로 이동시켜 우리의 접촉을 감시하는 모바일 추적 앱을 점진적으로 시행할 것이다. 또한 생산력을 군수산업으로 옮기기 위해 일부 경제를 파괴하고 결국에는 중국이 전염병에 책임이 있으며 우리가 격리되어야 한다고 우리를 확신시킬 것이다.

 

우리가 주의하지 않는다면 뇌사 상태에 있어 보이는 나토는 재조직되어 호주를 시작으로 태평양으로 확대될 것이다.

 

우리가 주의하지 않는다면, 학교는 홈스쿨링으로 대체될 것이다. 우리의 아이들은 비판적인 사고가 없는 앵무새가 되고, 모든 걸 알지만 아는 것이 없을 것이다.

 

유럽연합 내 유럽인들에게 준비되고 있는 새로운 세계에서 주류 언론은 더는 석유산업이 아니라 거대 제약산업의 지원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채택하는 모든 조치가 옳다고 우리를 확신시킬 것이다. 검색 엔진은 순응하지 않은 기자가 쓴 언론 보도에 대해 추론의 질이 아닌 신뢰성 문제를 지적할 것이다.

 

우리에겐 아직 대응할 시간이 남아 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