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는 세계 최초로 바다 속에 뜨는 도로를 건설한다.

        노르웨이의 공공 도로 행정부는 약 30미터 물 밑에 위치하는 세계에서 첫 번째 수중 도로 건설을 통해 교통난을 해결하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다.   250억 불(약 28조 9백억 원)이 소요되는 이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차들이 남부 도시인 크리스티안샌드부터…
민주당 경선 과정에 선거 부정 여부 확인을 위한 소송이 제기되다.

        7월 10일. 버니 샌더스가 힐러리 클린턴보다 민주당 경선에서 더 많은 대표단을 확보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오하이오 주에서 소송이 제기되었다. 시스템적이고 조직적인 선거 조작이 샌더스로부터 대선후보 지명을 훔쳐갔다는 주장이었다.   소송을 제기한  ‘미국 민주주의와 공정 선거를 위한 협회’는…
민주당 전국위원회의 선거 부정과 한 젊은이의 죽음.

            민주당 전국위원회의 이메일 유출을 통해 드러난 선거 부정에 대한 책임을 지고 위원장인 데비 와서먼 슐츠가 사임을 발표했다. 유출된 이메일은 민주당 전국 위원회가 힐러리를 당선시키기 위해 버니 샌더스에 대한 음모를 꾸민 것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푸틴, 에르도안, 그리고 우리에 대한 음모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재즈 음악가인 길라드 아츠먼 씨의 글을 소개합니다. 현재 중동에서 급박하게 변하고 있는 정치적 상황을 잘 요약한 글입니다. 그는 유대인이지만 중립적인 시각의 정치 평론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과거 반유대주의자들은 유대인을…
과학자들이 3D 프린팅과 유전공학을 이용하여 가오리를 탄생시키다.

    인간의 심장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던 하버드 대학의 키트 케빈 파커 박사는 보스톤에 있는 뉴 잉글랜드 수족관에서 딸이 가오리에 도취된 것에 착안하여 가오리와 같은 방식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만들 계획을 세웠다. 그리고 파커 박사의 계획에 일리노이 주립대학, 미시건 주립대학, 스탠포드 대학의…
대만은 미국 나사에 달 착륙선을 제공한다.

            미국의 나사가 주도하는 달 프로젝트에 대만이 참여하게 된다고 대만 관리들이 말했다. 현재 대만의 충산 과학기술원은 이번 프로젝트에 사용될 4천7백만 불 짜리 달 착륙선을 개발하고 있다.   탐사선을 태운 달 착륙선은 지구를 출발한 삼 일 뒤…
2014년 프랑스에서 이틀간 벌어진 두 건의 교통사고

    2014년 12월, 자동차가 행인들을 덮치는 일이 연달아 발생하면서 프랑스를 동요시키는 일이 있었다.   12월 11일, 첫 번째 운전자는 프랑스 동부 도시인 디종에서 사람들을 치어 13명을 부상시켰다. 그는 사고를 낸 후 ‘알라후 아크바르 (알라는 위대하다)’를 외쳤다고 보도되었다.   프랑스…